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전에 한국을
의심하는 이유
처음에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한 3개월이면 쫑낼 것으로 푸틴이 자신했다. 웬걸 싸워보니 아니네?
아닌 이유가 전 세계에서 포탄을 30년 창고에 저장한 탄이 불량 0.3 이하인 탄은 전세게 탄약 중에서 미군탄이 아니고 풍산금속탄이다.
그러니 푸틴이 풍산금속 주가조작 1등 공신이고 삼부 주가조작 1 등 공신은 윤킴부부다.
푸틴이 대한민국을 저격하는데 심증은 가는데 물증이 없다. 이유는 미국이 풍산금속 포탄을 수입하면서 포탄에 USA를 새긴 탄 반 무표시 OEM 방식반으로 수입을 해서 이미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텅 빈 탄약고에는 USA로 채우고 전쟁터에는 무표시를 보내니 푸틴이 쏜 포탄은 불량률이 30%고 우크라이니가 푸틴에게 쏘는 포탄은 불량이 0.003이다. 거기다가 평창 올림픽에서 드론으로 하늘에 오륜기를 새기고 이동하고 색상 바뀌는 것을 푸틴이 보았고 저 실력을 군사용 드론에 쓴다면 러시아 게임 오버다.
그래서 푸틴이 대한맨국을 미워한다. 푸틴처럼 무식한 놈은 자기 정권 연장은 잘하지만 풍산금속 포탄이 30년 된 포탄이 왜 불량이 적을까를 모른다. 포탄은 생산도 중요하지만 저 탄이 몇 년 창고에 있다가 문밖으로 나갈지는 아무도 모른다. 북한군은 군대서 밥도 배불리 못 먹으니 탄약부대 병사가 탄약을 주기적으로 깊숙이 저장된 탄과 출입문 가까운 탄을 순화시켜야 한다. 한국군은 전군에 경비병은 경 게하고 타 약병은 소대장 중대장이 매주 내무검사에 탄약고 내무검사도 병행한다. 무식한 푸틴이 의심만 하지 물적 증거 없는 이유다.
모르는 아니 무식한 인간들은 남북이 전쟁하면 48시간 내 남한이 아수라장이 될거라 떠드는데 21년 3개월 장교로 복무한 작가의 생각은 반대로 48시간 후면 북한은 모든 탄종이 불발로 전쟁수행 불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