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의 계절. 157
독도 지킬 자신 없으면 하야해라
독도 조형물을 치우는 이유
며칠 전에 독도 조형물을 왜 치우느냐고 의문의 글을 썼다.
오늘 MBC단독 보도가 터졌다.
일본 군함과 순시선이 지난 8월 15일에 독도 20킬로까지 접근했는데 윤 정권이 보도 제한으로 국민들이 모르고 지났다. 숨기는 정권도 문제지만 누가 해상거리를 무식하게 킬로미터로 하니? 해상은 육상처럼 줄자로 미터단위로 잴 수 없고 지구가 둥글고 수시로 파도가 쳐서 해상 거리는 해리라고 한다. 요즘 기자들은 다들 국어시간 졸다온 놈들만 기자가 되는지 아니면 안보실 밀정이 일부러 용어혼란 전술을 쓰는지 알 수 없다만 일본 군함과 순시선이 12해리 선상에 접근했다. 고시엔 야구에서 타자가 친 공이 좌익수 선을 맞고 라인 밖으로 굴러가도 안타야. 그와 마찬가지로 배의 선수가 12해리 선상에 걸리거나 나가려고 회전하는데 선미가 12해리에 걸리면 전투기가 날아가 격침 수장시켜도 찍소리 못하고 전투기 조종사 훈장수여해야 한다.
참 대통령 맞나 싶다. 우리 할아버지는 군대도 안 마친 놈 하고는 상종도 마라는 유언을 하시고 30년 전에 돌아가셨다.
군대생활을 20년 이상 했기에 전쟁기념관이나 국립묘지 현충원 등에 갈 일이 많다.
동기생이 전쟁기념관 방문객을 상대로 전쟁사 해설을 담당하고 있다.
지난주에 삼각지에 용무가 있어 갔다가 그와 점심을 함께 했다.
밥 먹을 때 기분 나쁜 이야기 들으면 밥을 먹다 마는 나의 성격을 알기에 일단 식사를 마치고 커피점으로 이동했다.
거기서 그가 입에 거품을 물고 쏟아낸 말이 독도였다.
김종필과 오히라가 독도를 폭파해 버리자고 했다는 말보다 더 심각한 독도 조형물을 윤 정권이 야금야금 철거한다고 했다.
미친놈 아니야? 했다.
지 아비가 일본국가장학생 1호이면 1호지 독도를 일본에 넘기려고?
군대 안 마친 거 좋다 이거야. 거수경례 6방보다 못해도 용서하는데 독도에 일본 군함과 순시선 접근은 아니지?
1905년 러일전쟁 시기로 역사를 돌리고 싶냐?
스스로 하야해라. 그렇게 일본에 자신 없으면 하야가 답이다. 요즘 김문수 이슈와 광복회 이슈가 김건희 명품백 이슈를 덮으려는 꼼수라는 거 다른 사람은 몰라도 작가는 안다.
내가 왕년에 전단 북으로 보내는 국군심리전단 작전계획장교 출신이다. 심리전 용어에 이슈는 이슈로 덮으라는 준칙이 있다. 그 꼼수 아는 사람이 너무 많다. 독도 조형물 철거 역시 이슈로 김건희 디올을 덮을 수 있다고 생각하냐? 심리전 공부 좀 한놈을 용신 행정관으로 써라. 맨 아부하는 놈 친일파 밀정 같은 놈을 데리고 정치하면 김재규가 이 버러지 같은 놈하고 정치하지 마라 한 꼴 난다. 독도에 일본 군함 순시선 숨긴 거 국민 앞에 사죄하고 일본에게 경고해라. 그거 못하면 국군통수권자가 아니고 김종필처럼 독도 폭파시키자고 한 매국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