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물원킨트 Jun 03. 2024

중독자의 사랑

챕터 1: 만남의 시작


서울의 번화가, 화려한 네온사인 아래 한 여인이 서 있었다. 그녀의 이름은 수진. 마약에 중독된 그녀는 하루하루를 힘겹게 버티고 있었다. 어느 날 밤, 수진은 평소와 다름없이 길가에 앉아있었다. 그때, 한 남자가 다가왔다.


"안녕하세요, 괜찮으세요?" 남자는 따뜻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수진은 낯선 이에게 경계심을 느꼈지만, 그의 진심 어린 눈빛에 조금 마음이 누그러졌다. "괜찮아요. 그냥 좀 피곤해서요."


"여기서 뭐하고 있어요? 이 시간에 혼자 있으면 위험해요." 그는 부드럽게 말을 이어갔다.


수진은 잠시 망설였지만, 결국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기 시작했다. "사실, 난... 마약에 중독됐어요. 여긴 내가 마지막으로 찾은 피난처 같은 곳이에요."


남자는 놀란 눈으로 그녀를 바라보았다. "그럼, 더더욱 도움이 필요하겠네요. 제 이름은 민재에요. 우리가 어떻게든 도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챕터 2: 함께하는 시간


민재는 수진을 돕기로 결심하고, 그녀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갔다. 수진은 처음엔 거절하려 했지만, 민재의 진심 어린 배려에 마음을 열었다.


"수진씨, 여기서 지내면서 천천히 회복해보는 건 어떨까요?" 민재는 제안했다.


"민재씨, 고마워요. 하지만 난 이미 너무 멀리 와버렸어요." 수진은 눈물을 글썽이며 말했다.


"그럴수록 더 늦기 전에 시작해야죠. 제가 곁에 있을게요." 민재는 수진의 손을 꼭 잡았다.


시간이 흐르며, 두 사람은 점점 가까워졌다. 민재는 수진이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꾸준히 돕고, 그녀는 민재의 따뜻한 마음에 의지하며 조금씩 회복해갔다.


챕터 3: 사랑의 싹


어느 날 저녁, 민재와 수진은 함께 산책을 나갔다. 꽃이 피어나는 봄날의 공원에서, 그들은 잠시 걸음을 멈추고 벤치에 앉았다.


"민재씨, 저 요즘 정말 행복해요. 이렇게 다시 살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될 줄 몰랐어요." 수진은 환하게 웃었다.


"나도 마찬가지에요, 수진씨. 당신과 함께하는 시간이 정말 소중해요." 민재는 그녀를 바라보며 말했다.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감정을 숨길 수 없었다. 그날 밤, 민재는 수진에게 고백했다.


"수진씨, 난 당신을 좋아해요. 우리 함께 미래를 그려보지 않을래요?"


수진은 잠시 말없이 민재를 바라보았다. 그리고는 눈물을 흘리며 그의 품에 안겼다. "나도 당신을 사랑해요, 민재씨. 정말 고마워요."


챕터 4: 어둠의 그림자


하지만 행복은 오래가지 않았다. 수진의 과거가 그녀를 쉽게 놓아주지 않았다. 한밤중, 수진은 과거의 친구들로부터 협박을 받기 시작했다. 그녀는 다시 마약에 손을 대지 않기 위해 필사적으로 싸웠지만, 유혹은 점점 강해졌다.


"민재씨, 나 너무 무서워요. 그 사람들이 날 찾으려고 해요." 수진은 두려움에 떨며 말했다.


"걱정 마요, 수진씨. 내가 지켜줄게요. 절대로 혼자 두지 않을 거에요." 민재는 그녀를 안심시키려 했지만, 그의 마음 속에도 불안이 깃들기 시작했다.


챕터 5: 마지막 결심


수진은 더 이상 민재에게 부담을 주고 싶지 않았다. 그녀는 혼자서 모든 문제를 해결하려 했지만, 결국 마약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다시 중독에 빠지고 말았다.


어느 날 아침, 민재는 수진이 사라진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급하게 그녀를 찾아 나섰지만, 수진은 이미 깊은 어둠 속으로 빠져들어갔다.


"수진씨, 제발... 어디 있는 거에요?" 민재는 절망적인 목소리로 외쳤다.


수진은 한 허름한 건물에서 홀로 마약을 투여하며, 자신의 마지막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그녀는 민재와 함께 했던 행복한 기억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챕터 6: 끝나지 않은 사랑


민재는 결국 수진을 찾아냈다. 그녀는 이미 의식을 잃은 상태였다. 민재는 그녀를 안고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수진씨, 제발... 날 떠나지 말아요. 당신 없이 살 수 없어요."


수진은 마지막으로 힘겹게 눈을 뜨고 민재를 바라보았다. "미안해요, 민재씨. 당신에게 너무 큰 짐을 줬네요. 하지만... 당신을 사랑해요."


그 말을 끝으로 수진은 눈을 감았다. 민재는 그녀를 꼭 안고 오열했다.



에필로그


수진이 떠난 후, 민재는 그녀의 기억을 가슴에 간직하며 살아갔다. 그는 그녀의 사진을 바라보며 다짐했다.


"수진씨, 당신의 사랑을 잊지 않을게요. 당신이 준 희망을 기억하며, 나도 당신을 위해 살아갈게요."


민재는 그날 이후로 수진을 위한 재활센터를 설립했다. 그는 많은 사람들에게 수진의 이야기를 전하며, 그녀의 마지막 사랑이 다른 이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랐다.

이전 11화 배신의 정치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