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2025 김장대축제에서 만나는 한국의 맛

by 발품뉴스

겨울의 문턱, 서울 양재동에 김치 향이 퍼진다.


한국의 전통과 정(情)을 잇는 ‘2025 대한민국 김장대축제’가 오는 11월 2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aT센터 제2전시장(서초구 양재동)에서 열린다.

batch_GettyImages-jv12624528.jpg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주최, 서울시와 대한민국김치협회 공동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장에는 김장체험장을 비롯해 유네스코 등재 김장문화 전시, 김치 명인들의 작품, 그리고 김치 재료와 김장용품 판매전이 준비된다. 사물놀이 공연과 먹거리 체험, 현장 이벤트도 다채롭다.


특히 김치를 직접 담그며 나눔과 상생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batch_GettyImages-jv12613957.jpg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당일 현장 접수로 바로 참여 가능하며, 지하철 3호선 양재시민의숲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이면 된다.


자세한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kimjang-fest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하루의 축제지만, 그 안엔 세대를 잇는 손맛과 따뜻한 공동체 정신이 담긴다. 김치 한 포기 속에 녹아든 한국의 맛과 마음이 서울을 붉게 물들일 것이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가을 향기 따라 임진각으로, 콩 향에 물든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