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슬비아빠 Oct 11. 2024

이은미 원장


 대한민국 지방의 한 산부인과. 그곳은 산부인과 전문의 이은미 원장이 운영하는 병원이다. 이은미 원장은 최근 들어 심각하게 증가한 산모들과 태아들의 이상 사례를 보고 깊은 우려를 품고 있었다. 이곳은 주로 지역 주민들이 찾는 작은 병원이었지만, 최근 들어 이은미 원장은 그 어느 때보다 바쁘고 혼란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산모들이 병원을 찾아오는 빈도가 높아졌고, 그들이 호소하는 문제는 단순한 임신 합병증이 아니었다. 기형아 임신이나 심각한 합병증을 겪는 산모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었다. 이은미 원장은 처음엔 이 모든 현상이 우연의 일치일 뿐이라고 생각했다.


 "그저 우연이겠지..." 


 이은미는 스스로를 그렇게 위로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비슷한 증상을 겪는 산모들이 점점 많아지기 시작했고, 그녀는 이 상황을 더 이상 무시할 수 없게 되었다.


 이은미는 차트를 분석하고, 환자들의 기록을 면밀히 검토하기 시작했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녀는 한 가지 중요한 공통점을 발견했다. 기형아를 임신하거나 심각한 합병증을 겪은 산모들은 모두 백신을 맞았다는 사실이었다.


 "혹시... 이 백신 때문인 걸까?"


 처음에는 단순한 생각이었다. 그러나 그 생각이 점점 뇌리에 박이면서 그녀는 그 가능성을 무시할 수 없었다. 모든 산모들이 백신을 맞았고, 그 이후에 이런 문제들이 발생한 것이 명백했다.


 그녀는 잠시 고민하다가 연구를 시작하기로 결심했다. VEX-25 백신이 과연 무엇을 숨기고 있는지 직접 밝혀내야 했다.


 이은미 원장은 백신에 대한 실험을 진행하기로 마음먹었다. 과거 산모들의 기록을 정리하고, 그들의 증상과 백신의 연관성을 찾기 위해 자료를 모았다. 그녀는 백신과 크로노스 바이러스 사이에 무엇인가 연결고리가 있다는 의심을 품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 실험실로 향했다.


 "단순한 부작용이라기엔 너무 많은 증거가 겹치고 있어..." 


 그녀는 그렇게 생각하며 전자현미경을 켜고, 백신 성분을 분석하기 시작했다.


 이은미 원장은 과학자이자 의사로서 진실을 밝혀야 한다는 사명감을 느꼈다. 그녀가 찾고 있는 것은 단순한 의학적 발견이 아니었다. 산모들과 태아들에게 일어난 일이 백신에 의해 발생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그것은 엄청난 음모의 시작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그녀를 지배했다.


 이제 이은미는 진실을 파헤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려 하고 있었다.


 이은미 원장은 전자현미경을 통해 크로노스 바이러스와 VEX-25 백신을 동시에 관찰하고 있었다. 그녀는 그들이 어떤 상호작용을 하는지 밝히기 위해 멸균증류수에 실험 샘플을 준비했고, 크로노스 바이러스와 백신을 같은 환경에서 배양했다. 이은미는 그 두 가지가 어떻게 반응할지 기대 반, 두려움 반으로 실험을 시작했다.


 시간이 지나며, 전자현미경 화면 속에 충격적인 장면이 펼쳐졌다. 크로노스 바이러스와 VEX-25 백신이 서로 결합하면서,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자가 조립을 시작한 것이었다. 그들은 마치 살아있는 존재처럼, 스스로 모양을 만들어 가고 있었다.


 "이게... 뭐지?" 


 이은미는 놀라움과 두려움에 휩싸인 채로 속으로 중얼거렸다.


 전자현미경 화면 속에서, 크로노스와 VEX-25가 하나의 물질처럼 스스로 구조를 형성해 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들은 하나의 생명체처럼 움직이며, 스스로를 결합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것이 무엇을 만들어내고 있는지는 이은미조차 이해할 수 없었다.


 이은미는 그 물질이 무언가 매우 중요한 것을 만들어내고 있음을 직감했다. 그러나 그 구조는 기존의 과학적 지식으로 설명할 수 없었다. 그들은 나노 크기의 조립체를 형성하며, 끊임없이 모양을 변형하고 있었다.


 "자기들끼리 모여서 뭔가를 만들어내고 있어..." 


 그녀는 현미경을 바라보며 놀란 눈으로 모든 과정을 지켜봤다. 


 "하지만... 이게 도대체 뭘까?"


 바이러스와 백신이 결합한 상태에서 무언가를 조립하고 있는 모습은 기존의 바이러스나 백신 반응과는 완전히 다른 차원의 것이었다. 마치 작은 나노봇들이 합체하듯이, 스스로 변형되고 조직화되는 장면이었다. 이 현상은 이전에 한 번도 본 적 없는 것이었고, 그녀는 그 정체를 파악할 수 없었다.


 이은미는 이 자가조립 과정이 무언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것임을 느꼈다. 크로노스와 VEX-25가 결합하여 생성해 낸 물질은 단순한 백신과 바이러스의 상호작용을 넘어서, 의도된 변형의 결과물일 가능성이 높았다.


 그녀는 곧바로 그 실험 결과를 기록하기 시작했다. 이 놀라운 발견은 백신과 바이러스가 단순한 부작용을 일으키는 것이 아니라, 인류의 DNA와 신경계에 치명적인 변화를 유도할 수 있다는 증거였다.


 "이들이 모여서 무엇을 만들어내고 있는 건지 밝혀야 해..." 


 이은미는 계속해서 실험을 진행하면서, 점차 자신이 무엇을 상대하고 있는지 깨달아갔다.


 그날, 이은미 원장은 연구실에 앉아 크로노스 바이러스와 VEX-25 백신을 눈앞에 두고 있었다. 이 둘을 관찰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했다. 그녀는 이 두 가지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알아야 했다.


 "이 두 물질이 결합할 때 어떤 일이 벌어질까?" 


 그녀는 전자현미경을 준비하며, 이 실험이 무엇을 보여줄지 긴장된 마음으로 주시했다.


 바이러스와 백신을 각각 멸균된 샘플 통에 넣고, 미리 준비한 혈청을 천천히 추가했다. 이 혈청은 인체 내에서 일어날 반응을 모방하는 중요한 촉매제였다.


 혈청이 바이러스와 백신에 닿는 순간, 이은미 원장은 눈앞에서 엄청난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목격했다. 실험용 접시에 있던 바이러스와 백신이 반응하며 서로 결합했고, 그 반응은 눈 깜짝할 사이에 일어났다. 전자현미경으로 확대된 화면 속에서, 두 물질이 결합하자마자 급격히 세포의 DNA에 영향을 미치고 있었다.


 "말도 안 돼..." 


 그녀는 충격에 휩싸였다.


 그 순간, 전자현미경 화면 속에서 DNA 구조가 미세하게 변형되는 모습이 선명하게 보였다. 이중 나선의 일부가 마치 파괴되듯, 서서히 변화해 갔다. 그동안 그녀가 연구했던 산모와 태아들의 기형 현상이 바로 이 DNA 변형 때문이라는 확신이 들었다.


 이은미 원장은 그 자리에서 일어나 여러 번 실험을 반복했다. 그러나 결과는 모두 같았다. 크로노스 바이러스와 백신이 함께 결합하면, 인체의 DNA가 급격하게 변형되며, 특히 태아와 같은 신체가 아직 완전히 발달되지 않은 존재들에게 더욱 치명적인 영향을 미쳤다. 그녀가 발견한 이 사실은 단순한 부작용 이상의 것을 시사하고 있었다.


 "백신이 단순히 면역을 형성하는 게 아니었어... 이건 유전자 자체를 변형시키는 무언가야." 


 이은미 원장은 입을 떡 벌린 채로 혼잣말을 했다.


 태아들은 자신의 DNA가 충분히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변화는 더 급격하고 심각하게 나타났다. 기형아와 유전자 결함을 가진 태아들이 늘어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었다.


 더욱 심각한 것은 백신의 작용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강해질 수 있다는 점이었다. 크로노스 바이러스와 결합된 백신은 점차적으로 몸 안에서 나노봇처럼 작용해, 더 큰 변화를 일으킬 준비를 하고 있었다. 이은미 원장은 그들의 계획이 인류를 트랜스휴먼으로 바꾸려는 것임을 깨닫기 시작했다.


 이 발견은 단순한 과학적 발견을 넘어서, 그녀의 생명까지 위협할 수 있는 진실이었다. 그녀가 이러한 정보를 폭로하면, 그림자 정부의 거대한 음모를 밝히는 결정적인 순간이 될 수 있었다.


 "이걸 세상에 알려야 해." 


 그러나 그 순간, 그녀의 마음속에 두려움이 스쳐갔다. 이 엄청난 진실을 알게 되면, 연합정부와 이것을 계획한 어떤 세력이 결코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란 사실을 알고 있었다.


 이은미 원장은 크로노스 바이러스와 VEX-25 백신의 자가조립 후 DNA를 변형시키는 현상을 목격한 이후, 더 이상 이 진실을 혼자만 알고 있을 수 없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다. 그녀의 연구가 단순한 과학적 발견을 넘어, 인류의 미래를 위협할 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다. 그러나 그만큼 큰 위험이 따를 것임을 그녀도 알고 있었다.


 하지만 진실을 밝히는 것이 자신의 의무라고 믿은 이은미는, 이 발견을 세상에 공개하기 위해 논문으로 발표하기로 결심했다. 그녀의 연구가 제대로 된 평가를 받으려면 국제적인 지원과 협력이 필요했다.


 "이건 나 혼자서 할 수 없는 일이야..." 


 이은미는 스스로에게 말했다. 국제적인 공조가 절실히 필요했다.


 이은미는 크로노스와 VEX-25가 자가 조립하는 현상을 관찰하며 그들의 행위가 단순한 유전자 변형을 넘어 신체 전체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음을 깨달았다. 그러나 이 거대한 음모를 폭로하기 위해선, 그녀의 연구가 국제적으로 신뢰받는 연구자들과 협력해야만 했다.


 "더 많은 증거를 모으고, 이 연구를 세계에 알릴 방법을 찾아야 해." 


 이은미는 그렇게 생각하며, 국제적으로 공인된 연구자들에게 연락을 시도했다. 그녀는 자신이 확보한 증거들을 통해 해외 연구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기 시작했다.


 이은미는 전 세계에 걸쳐 백신과 바이러스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연구원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국제 학회와 논문 발표회를 찾아다니며 접촉을 시도했다. 그녀는 이 문제의 심각성을 설명하며, 협력할 수 있는 연구팀을 찾기 시작했다.


 "제가 발견한 이 현상은, 단순히 백신의 부작용이 아닙니다. 이것은 인류의 유전자 구조를 직접적으로 변형시키는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이 연구에 국제적인 협력이 필요합니다."


 이은미는 국제적인 신뢰를 얻기 위해 꾸준히 증거와 연구 결과를 정리하며 외국 연구자들과의 연락을 이어갔다. 


 "안나 슈타이너 박사님, 이 연구의 결과가 얼마나 중요한지 아시잖습니까?"


 "이 박사님, 물론 잘 알아요. 하지만 로버트 하워드 박사, 리처드 필립스 박사, 리처드 웨버 박사가 어떻게 됐는지도 잘 아시잖아요. 그런 위험한 일에 함부로 나설 수는 없습니다."


 그녀의 발견은 점차 외국 연구원들 사이에서도 관심받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림자 정부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은 없었다.


 이은미는 연구를 공개하기 위해 여러 해외 연구자들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그림자 정부의 영향력은 이미 국제적으로 도달하지 않은 곳이 없었다. 주요 제약사들은 그림자 정부의 손에 들어가 있었고, 각국 정부 역시 그들의 통제 아래에 있었다. 이은미가 접촉한 많은 연구자들은 두려움에 휩싸여 그녀의 연구에 동참하지 못했다.


 "마리 라페르 박사님, 이 연구에 동참해 주세요. 인류의 미래가 달렸습니다."


 "미안합니다, 이 박사님. 저희도 위험을 감수할 수는 없습니다." 


 여러 연구자들의 대답은 비슷했다. 아무도 그림자 정부의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현실이 그녀에게는 뼈아프게 다가왔다.


 "역시, 사람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도 이런 위험한 일에 나서지 않을 거야."


 그러나 이은미는 포기하지 않았다. 그리고 어느 날, 그녀는 뜻밖의 메시지를 받게 되었다.


 호주에서 한 통의 이메일이 도착했다. 메일을 보낸 사람은 브랜든 박사라고 불리는 호주의 연구자였다. 그는 이은미의 연구를 접한 후, 그녀에게 큰 관심을 보이며 협력을 제안했다.


 "이 박사님, 저도 크로노스 바이러스와 백신의 위험성을 연구해 왔습니다. 당신의 발견이 옳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하지만 저희 연구팀 역시 큰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진실을 밝혀야 한다는 책임감 때문에 당신에게 연락을 드립니다."


 브랜든 박사는 호주에서 바이러스 연구를 진행 중인 과학자로, 이미 정부와 제약사들이 통제하려는 음모를 인지하고 있었다. 그의 연구는 이은미의 발견과 유사한 점이 많았고, 그는 이를 바탕으로 이은미에게 손을 내밀었다.


 이은미는 마침내 자신과 같은 목표를 가진 과학자를 찾았다는 생각에 희망의 빛을 보았다.


 "브랜든 박사님, 당신의 연락이 없었다면 이 연구를 계속하기 어려웠을 겁니다. 우리 둘이 힘을 합쳐 이 음모를 파헤쳐 봅시다." 


 이은미는 힘차게 답장을 보냈다.


 브랜든 박사와의 협력은 국제적인 공조의 첫걸음이 되었고, 이은미는 그와 함께 크로노스 바이러스와 백신의 실체를 폭로할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 은밀한 움직임은 그림자 정부에게 더 큰 경고가 될 것이 분명했다.


이전 04화 정보공개청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