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슬비아빠 Oct 11. 2024

크로노스의 진실


 이은미 원장은 크로노스 바이러스와 VEX-25 백신의 연구를 확장하기 위해 '크로노스의 진실'이라는 연구단체를 만들었다. 이 단체는 백신과 바이러스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모인 과학자와 의사들로 구성되었다. 비록 그림자 정부의 위협이 도사리고 있었지만, 양심적인 의사들과 과학자들이 용기를 내어 이 연구에 합류하기 시작했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인물은 전기영 박사였다. 그는 어린 나이에 존스홉킨스대에서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한 천재로 가정의학과, 내과, 뇌신경과 자격증을 모두 보유한 실력자였다. 전기영 박사는 이은미 원장의 연구에 과학적 깊이와 전문성을 더해줄 수 있는 중요한 인물이었다.


 전기영 박사는 자신의 연구 결과와 생각을 널리 알리기 위해 소셜미디어와 인터넷 매체를 활용했다. 그는 크로노스 바이러스와 VEX-25 백신의 위험성을 대중에게 경고하며, 진실을 밝히기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했다. 


 "여러분, 크로노스 바이러스는 실험실에서 만들어진 것이고 백신이 훨씬 더 위험합니다. 백신은 절대 맞으시면 안 됩니다. 백신은 크로노스를 전혀 예방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의 모든 유튜브 채널은 갑작스럽게 삭제되었고, 그와 함께 연구하던 몇몇 의사들은 갑자기 자신의 삶을 비관하는 유서를 써놓고 자살했다.


 전기영은 이 상황이 단순한 우연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는 그림자 정부가 자신과 그의 동료들을 침묵시키기 위해 벌인 일이라고 확신했다.


 "이건 분명 그들의 소행이다. 내 동료들은 자살할 이유가 전혀 없어."


 전기영은 결연한 표정으로 중얼거렸다.


 "우리를 막으려는 시도일 뿐, 멈추지 않겠다."


 전기영 박사는 이은미 원장의 연구 결과를 면밀히 검토한 후, 단번에 연구단체에 합류하기로 결심했다. 


 "이은미 원장님, 저도 이 연구에 동참하겠습니다. 제가 가진 모든 지식을 통해 이 음모를 밝히는 데 기여하겠습니다."


 "전 박사님, 감사합니다. 전박사님의 합류는 가뭄의 단비와 같아요. 감사합니다."


 그는 백신과 바이러스가 단순히 인체 면역 체계에 영향을 주는 것이 아니라, 신경계와 DNA에 미치는 치명적인 영향을 깊이 이해하고 있었다. 특히, 그가 연구해 온 뇌신경과학적 지식은 크로노스와 VEX-25의 작용을 해석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었다.


 그의 합류는 이은미 원장에게 큰 힘이 되었다. 이제 연구단체는 더 깊은 과학적 분석을 통해 크로노스와 VEX-25의 실체를 밝혀낼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되었다.


 이은미와 전기영을 중심으로 연구는 더욱 확장되었다. 그들은 VEX-25 백신이 어떻게 신경계에 작용하고, 사람의 DNA를 변형시켜 트랜스휴먼으로 변모시키려는 계획을 밝혀내기 위해 매일 밤낮으로 연구에 몰두했다.


 "백신과 바이러스의 결합이 신경계에 미치는 영향은 생각보다 훨씬 복잡합니다. 이 과정에서 인간의 의식과 신체가 어떻게 변형되는지 정확히 밝혀야 합니다." 


 전기영은 실험 자료를 들고 이은미에게 설명했다.


 이은미는 그 말을 듣고 고개를 끄덕였다. 


 "우리가 찾고 있는 답은 여기에 있어요. 이 음모가 얼마나 깊고 광범위한지, 그 실체를 모두 드러내야 해요."


 전기영 박사는 뇌신경학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권위자로 인정받은 천재였다. 그의 연구는 뇌신경계의 복잡한 메커니즘을 밝혀내는 데 있어 획기적이었으며, 그의 업적은 여러 논문과 연구를 통해 전 세계에 알려져 있었다. 그러나 그가 가진 천재성만큼이나 기행적인 행동은 그를 둘러싼 신뢰의 벽을 무너뜨렸다.


 "여러분, 크로노스와 백신은 핵폭탄급 생화학무기입니다! 딥스의 음모에 속으시면 안 됩니다!"


 그는 일찍부터 크로노스 바이러스가 자연에서 발생한 것이 아닌, 실험실에서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병원체라는 주장을 펼쳤다. 또한, 백신을 맞으면 그 바이러스가 신경계를 타고 더 위험한 부작용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경고를 내놓았다.


 "이 바이러스는 신경계를 공격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백신이 잠재력을 극대화시켜, 인류를 더 큰 위험으로 몰아넣을 것입니다!"


 그의 주장은 합리적이었지만, 그의 과도한 열정과 괴짜 같은 행동은 사람들의 신뢰를 얻지 못했다. 언론과 학계에서는 그를 ‘미친 과학자’로 묘사하기도 했고, 그의 말에 귀 기울이는 사람들은 점점 줄어들었다.


 "또 시작이군. 하여간 전박사는 엉뚱한 데가 있단 말이지. 요즘 세상에 딥스라니. 그게 무슨 해괴한 망상이란 말인가?"


 그러나 그의 주장이 모두 무시된 것은 아니었다. 이은미 원장처럼 그가 펼친 주장이 이론적으로도, 실험적으로도 근거가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사람들은 그를 인정하고 있었다.


 "전기영 박사는 뇌신경학의 최고 권위자야. 그가 아무리 괴짜라 해도 그의 실력은 진짜야."


 전기영 박사의 이론은 간단했다. 크로노스 바이러스는 신경계에 침투해 서서히 인체의 DNA를 변형시키고, VEX-25 백신이 그 변형을 완성하는 매개체로 작용한다는 것이다. 그는 이를 통해 인류가 트랜스휴먼으로 변화할 수 있는 메커니즘을 설명하려 했다.


 "이 바이러스와 백신은 서로 시너지를 내고 있습니다. 신경계와 유전자 변형을 함께 이끌어내면서 인간의 자유 의지와 의식을 잠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는 이은미 원장과 연구단체에 그 사실을 열정적으로 설명했다.


 그의 연구는 독창적이었고, 과학적 깊이는 아무도 따라올 수 없었다. 그러나 그의 기행적 행동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경계하고 불신했다. 그러나 이은미 원장은 달랐다. 그녀는 전기영 박사의 천재성을 알아보았고, 그의 도움으로 연구를 더 깊이 확장할 수 있었다.


 "그가 기행적일 수는 있지만, 그의 이론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우리가 필요로 하는 건 바로 그의 천재성입니다." 


 이은미는 전기영 박사를 향해 강한 신뢰를 보였다.


 전기영 박사의 합류로 인해 크로노스의 진실 연구단체는 더 깊이 있는 연구를 진행할 수 있었다. 그의 뇌신경학적 지식과 유전자 변형에 대한 통찰력은 연구단체의 큰 자산이 되었다. 그는 누구보다도 빠르게 연구 결과를 해석하고, 이를 실험으로 입증해 나갔다.


 "우리는 지금 인간의 신경계를 제어할 수 있는 위험한 기술에 맞서 싸우고 있어요. 이 음모가 밝혀지면, 그림자 정부는 더 이상 숨을 곳이 없을 겁니다." 


 전기영은 자신이 펼쳐놓은 자료들을 보며 힘주어 말했다.


 비록 그를 믿지 않는 이들이 있었지만, 그의 천재적 능력만은 의심할 수 없었다. 이은미 원장과 함께, 그는 점점 진실에 가까워지고 있었다.


 전기영은 이은미 원장 앞에서 심각한 표정으로 자리에 앉았다. 그는 이번에 일어난 마크의 죽음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했다. 그들은 연구를 계속 진행하고 있었지만, 주변에서 벌어지는 이상한 사건들이 그들을 점점 위협하고 있었다.


 "이은미 원장님, 미리 말해둘 게 있어요."


 전기영은 한숨을 쉬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제 의대 동기 마크, 그가 처음부터 크로노스와 백신을 의심하고 있었던 거 아시죠?"


 이은미는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들었어요. 그가 처음부터 크로노스와 백신이 사기라고 주변에 경고하고 다녔다는 이야기도."


 "맞아요."


 전기영이 눈을 감고 잠시 침묵을 지켰다.


 "그런데, 얼마 전 그가... 점심을 먹다가 급사했어요. 아무런 경고도, 징후도 없이 말이죠."


 이은미는 충격에 휩싸였다.


 "그가 그렇게 갑자기... 그럼 그건 단순한 사고가 아니라는 뜻인가요?"


 전기영은 단호한 표정으로 고개를 끄덕였다.


 "저는 이게 사고가 아니라고 확신해요. 마크가 우리와 마찬가지로 백신의 진실을 파헤치려 했고, 그걸 알게 된 그림자 정부가 그를 침묵시킨 것 같아요. 이게 그들의 방식입니다. 우리를 경고하고, 두려움에 떨게 하려는 거죠."


 이은미는 긴장된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았다.


 "하워드, 필립스, 웨버, 마크까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위험한 상황이군요."


 "그렇습니다"


 전기영은 고개를 끄덕이며 덧붙였다.


 "그들이 언제든 우리를 노릴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하지만 우리가 멈춘다면, 진실은 끝내 묻혀버릴 겁니다."

이전 05화 이은미 원장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