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생물 선생님 Jul 19. 2024

혼자는 이제 안녕,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 거야

홍대광_잘됐으면 좋겠다

이 노래 유튜브 댓글 보면 "홍대광 잘 될 때까지 내가 듣는다."라는 내용이 많이 있다. 나도 그렇다. 홍대광 목소리도 좋아하고, 이 노래도 좋아하는데 아직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 같다. 나는 슈퍼스타 K4에 홍대광이 나온 이후로 나름 쭉 관심을 가지고 노래를 들어왔다.


오늘은 즐거운 여름 방학식. 물론 겨울방학 공사로 인해 여름방학은 2주 ㅠㅠ 8월 5일 개학이지만 그래도 일단 신나는 날. 1학년 전교생 통합과학, 2학년 생활과 과학 180명 세특 다 써야 하니까 여름방학 2주는 아무것도 못하겠지만 일단 즐거운 날.


2학기 임시 시간표를 보면서 2학기도 잘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골라본 노래 ㅎㅎㅎ 2주 간의 짧은 방학을 생기부 기재로 알차게 보내고, 2학기도 화이팅!


https://www.youtube.com/watch?v=8ZQLanyQWSM

이 노랜 너에게만 부를 노래

너만 상상하며 만든 노래

너를 떠올리며 나 망설임도 없이

쭉 써내려 간 노래야

이 노랠 듣는 너의 마음이

마냥 기쁨만이기를 바래

지극히 순수한 행복이기를 바래

지금부터

잘됐으면 좋겠다

우리 이뤄지면 정말 좋겠다

서로 위로가 필요할 때면

잔잔한 노래가 되어주는

연인들처럼

혼자는 이제 안녕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 거야

벅차오르는 기분이 좋아

그래 나는 정말 네가 좋아

잘됐으면 좋겠다

내 말이 조금은 놀랍겠지만

갑자기라 뜬금없겠지만

열 번 스무 번을 고민 고민해 봐도

고백하는 게 답인 거야

Girl, do you know this song

is only for you?

그래 이 노랜 너의 노래야

정말 열심히 쓴

널 위한 세레나데

자 들어봐

잘됐으면 좋겠다

우리 이뤄지면 정말 좋겠다

서로 위로가 필요할 때면

잔잔한 노래가 되어주는

연인들처럼

혼자는 이제 안녕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 거야

벅차오르는 기분이 좋아

그래 나는 정말 네가 좋아

어젯밤 꿈처럼 너와 나 둘이

손을 잡고 걸으며

딴따단 딴딴따단

분홍길을 걸으면 좋겠다

나 널 좋아해

같이 사랑을 시작해 보자

나와 함께 걷는 거야

또 뛰는 거야

그것보다 좋은 건 없을 거야

잘됐으면 좋겠다

우리 이뤄지면 정말 좋겠다

서로 위로가 필요할 때면

잔잔한 노래가 되어주는 연인들처럼

혼자는 이제 안녕

새로운 사랑이 찾아온 거야

벅차오르는 기분이 좋아

그래 나는 정말

네가 좋아 잘됐으면 좋겠다

이전 14화 헤어지지 않았더라면 어땠을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