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생물 선생님 Jul 25. 2024

사람들이 그러는데 너랑 나랑 둘이 제일 잘 어울린대

케이윌_오늘부터 1일

케이윌 좋아해서 콘서트도 몇 번 갔는데 아직 케이윌 노래를 소개하지 않았다는 생각에 케이윌의 수많은 명곡 중에 어떤 노래를 고를까 하다가 "못생긴 애들 중에 내가 제일 잘 생긴 것 같대." - 이 가사가 웃겼던 오늘부터 1일이라는 노래를 선택했다. 케이윌도 예전에 무한도전 못친소(못생긴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초대받았던 것 같은데... 콘서트 가서 직접 보면 못생긴 애들 중에 제일 잘 생긴 수준을 넘어서서 그냥 너무 훈훈하다.          

요즘 애들은 썸인지 사귀는 건지도 모르게 지내고, 오늘부터 1일이야 이렇게 확실히 하고 사귀는 경우가 거의 없다는데 그럼 100일, 200일 이런 건 안 챙기는 건가? 라떼는ㅋㅋㅋ 확실하게 1일부터 챙겨서 친구들 사귄 지 100일 되는 날에는 100원씩 주고 했던 것 같기도 한데 말이다.     

암튼 가창력도 외모도 훈훈한 케이윌이 "아주 잘 생기진 않았는데 내가 웃을 땐 조금 괜찮은 것 같아." 하면서 웃으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몽글몽글한 노래. 나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지금 생기부를 빨리 쓰겠다는 생각 밖에 없는데 어제부터 쓰기 시작했으니 어제부터 1일 ㅋㅋㅋ 연애와는 다르게 생기부는 최대한 빨리 마무리하고 싶다.


https://www.youtube.com/watch?v=9KVVPxexz1c

오늘 뭐 하니 너 지금 바쁘니

별일 없으면 오늘 나랑 만나줄래

할 말이 있어 뭐 별 얘기는 아닌데

나 너를 좋아하나 봐

이런 말 나도 처음이야

You're my lady you're my baby

정말 나 장난 아냐

오늘부터 지금부터

내꺼해줄래 baby

못생긴 애들 중에

내가 제일 잘 생긴 것 같대

내가 뭘 어떡하면 너 내 맘 알겠니

너만 생각하면 미치겠어 woo hoo

아주 잘 생기진 않았는데

내가 웃을 땐 조금 괜찮은 것 같아

웬만한 남자보다 내가 더 잘할게 my love

너를 사랑해


두 눈을 감고 하나 둘 셋을 세

두 눈을 뜨고 보이는 걸 얘기해 봐

잘 안 보이니 네 남자가 안 보이니

우리 오늘부터 1일

이런 말 나도 처음이야

You're my lady you're my baby

정말 나 장난 아냐

오늘부터 지금부터

내꺼해줄래 baby

못생긴 애들 중에

내가 제일 잘 생긴 것 같대

내가 뭘 어떡하면 너 내 맘 알겠니

너만 생각하면 미치겠어 woo hoo

아주 잘 생기진 않았는데

내가 웃을 땐 조금 괜찮은 것 같아

웬만한 남자보다 내가 더 잘할게 my love

너를 사랑해

내게 와 고민하지 말고

다가와 망설이지 말고

나 조금 부족한 건 알지만

이 세상에 누구보다

너를 사랑해 baby

잘 생긴 애들 중엔

착한 남잔 찾을 수가 없대

내가 그 누구보다 착한 걸 알잖니

너만 생각하면 미치겠어 woo hoo

사람들이 다들 그러는데

너랑 나랑 둘이 제일 잘 어울린대

그 어떤 남자보다 내가 더 잘할게 my love

너를 사랑해

이전 17화 모두 잠드는 침묵의 밤 너머에 네가 내 친구가 되어 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