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생물 선생님 Jun 27. 2024

지금도 그녀가 가끔 보고 싶어질 때가 있죠

015B(Feat. 윤종신)_1월부터 6월까지

브런치북이 글이 30개 넘게 올라가지 않는다는 걸 오늘 알게 되어서 급하게 정생물의 키스 더 라디오 2를 ㅋㅋㅋ 아직 소개할 노래가 많은데 ㅎㅎㅎ


내 생일인 1월 13일, 고등학교 때 내가 좋아했던 남학생 생일이 6월 17일이었던 것 같은데... ㅎㅎㅎ 노래 가사에 이 두 날짜가 나와서 신기해서 한동안 계속 들었던 노래 ㅋㅋㅋ 나도 신발과 가방을 좋아하는데 신기하네 이러면서… 월간 윤종신에서 윤종신이 부른 적이 있어서 원곡이 015B인 줄 몰랐는데 글 쓰려고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다.


가사에 결국 그녀에게 상처만 줬네요. 진짜 내 맘 그게 아닌데 한 달도 지나고 1년도 지나고 지금도 그녀가 가끔 보고 싶어질 때가 있죠. 이촌동 그 길 아직도 지날 땐 마치 어제 일처럼 선명해요. 밤의 공원도 그 햄버거 집도 지하상가 그 덮밥집도 - 이런 내용이 있는데 누구에게나 지나가기만 해도 그날의 향기가 떠오르는 장소가 있지.


https://www.youtube.com/watch?v=dE2L2Us77so


유난히 춥던 1월 13일

웃음 많던 그녈 처음 만났죠

한 번도 생일을 남자친구와

보낸 적 없다는 그녀를

신발과 가방을 좋아했지만

그 모습이 귀엽게만 보였고

내 뒷모습이 슬퍼 보인다며

사진을 찍다가 그녀가 웃었죠

햇살 따스한 4월의 첫날

그녀를 처음 울리고 말았죠

퉁퉁 부어버린 그녀 고운 두 눈

나도 그만 울어버렸죠


싸울 때마다 우리는 서서히

이별이란 단얼 입에 올렸죠

서로 며칠씩 연락도 안 한 채

기싸움도 벌이곤 했죠

매일 그녀를 데리러 가던 길

늘 설렜다는 걸 그녀는 알까요

내 인생 한 번도 그녀를 이길

그 어떤 누구도 만난 적 없었죠

6월 17일 힘들었던 그녀

내게 그만 헤어지자고 했죠

결국 그녀에게 상처만 줬네요

진짜 내 맘 그게 아닌데

한 달도 지나고 1년도 지나고

지금도 그녀가 가끔

보고 싶어질 때가 있죠

이촌동 그 길 아직도 지날 땐

마치 어제 일처럼 선명해요

밤의 공원도 그 햄버거 집도

지하상가 그 덮밥집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