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제선거감시단과 함께 부정선거를 척결하자>

STOP THE STEAL! 스탑 더 스틸! 부정선거 척결!

by 진다르크

바로 어제인 6월 26일 저녁 10시, 서울역 광장에서 부정선거를 규탄하는 수많은 국민들이 모였다. 더불어 이날은 미국 국제선거 감시단 기자회견이 있는 날이었다. 그리고 실시간으로 워시턴방송이 송출되었다. 미국은 한국 투표에 중국의 개입이 있었다는 것을 확신하고 증거물들을 바탕으로 미국정부는 부정선거로 지정한다고 하였다. 또한 미국정부는 한국 정부에 공식적으로 부정선거 특검을 요청할 것이며 만약 이것을 거부할 시 미국정부는 본격적으로 한국 정부에 강력히 개입하고 미국정부 사람들을 파견할 것이라고 입을 열었다. 이것은 단순한 문제가 아닌 미국 민주당에서도 부정선거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의미이다.


이날 모스탄 대사는 이재명의 대북송금을 제재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진짜 내란범은 윤석열이 아닌 바로 이재명이라고 입을 열었다. 현장의 열기는 매우 뜨거웠으며 우리는 태극기를 흔들며 일말의 희망을 볼 수 있었다. 또 하나의 매우 충격적인 발언을 하였는데 이재명은 초등학생을 '살인, 강간' 혐의로 소년원에 있어서 중고등학교를 나오지 못했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말을 덧붙였다. 현장에 있던 애국자분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였으며 시청하고 있던 나 또한 충격에 휩싸였다.


미국 국제선거 감시단은 선거 절차적 투명성은 이미 무너졌으며 중국의 선거 개입은 전 세계적 현상이라고 입을 열었다. 얼마전, FBI에서 2020년 미국 대선 때 중국 개입이 있다고 발표하였으며 미국 타임스퀘어에 한국 부정선거 영상이 올라왔다. 이와 같이 한국은 중국 텐센트의 개입을 받고 있으며 부정선거는 더 이상 음모론이 아니다. 부정선거로 당선된 이재명은 미국과 UN의 제재를 받아야 할 것이다. 그는 가짜 대통령이다.


그러나 언론은 이 사실들을, 부정선거를 침묵하고 있으며 보도하지 않고 있다. 또한 언론은 국민들에게 더 이상의 좌편향 된 세뇌와 선동을 멈추어야 한다. 심지어 오늘 올라온 부정선거 기사가 여러 번 삭제되었다. 정말 소름이 돋았다. 현재 한국은 총성이 없는 전쟁이 일어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좌우의 싸움이 아닌 상식, 비상식 그리고 체제 전쟁 중이다. 나는 12.3 계엄 사태 이후로 제대로 마음 편히 발 뻗고 잠을 자본적이 거의 없다. 심지어 꿈속에서조차도 집회를 하고 있었다. 그 정도로 온통 나라 걱정이 내 머릿속을 차지하고 있다.


자유는 결코 공짜가 아니다. 수많은 희생이 있었고 자랑스럽고 영광스러운 대한민국이 제2의 홍콩, 제2의 베네수엘라가 되어서는 안된다. 대한민국이 사회주의, 전체주의가 되어가고 있는 길을 기필코 막아야한다. 공산화가 된 대한민국을 우리 후손들에게 물려줄 수는 없지 않은가. 선관위는 해체되어야 한다. 자유민주주의 꽃인 선거는 공정하고 투명해야 한다. 나는 올해 안으로 부정선거 내용으로 단편소설을 집필할 예정이다. 나는 앞으로도 지금처럼 끊임없이 부정선거 척결을 외칠 것이며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선관위를 해체하라! 선관위를 특검 해라!


정의는 살아있다!! 자유 대한민국 만세!!


STOP THE STEAL TOGETHER !!


STOP THE STEAL !!


keyword
작가의 이전글<법정 스님의 말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