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킷 13 댓글 공유 작가의 글을 SNS에 공유해보세요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좋은 문장 하나가 캠페인을 살렸다

그 한 줄을 보자, 사람들이 반응하기 시작했다.

by 에이디AID Mar 25. 2025

처음엔 디자인이 문제인 줄 알았다.

색을 바꾸고, 배치를 바꾸고, 버튼도 키워봤다.

하지만 클릭은 여전히 없었다.


그러다 한 문장을 바꿨다.

"지금 바로 구매하세요." 대신, "혹시 이런 제품, 찾고 계셨나요?"

그때부터 반응이 달라졌다.


클릭률이 두 배가 올랐고, 댓글엔 "진짜 내 얘기인 줄"이라는 말이 달리기 시작했다.

좋은 마케팅은 설득이 아니라 공감이라는 걸 그 한 줄이 보여줬다.


광고는 많이 보지만, 기억되는 문장은 단 하나다.

그 한 줄이 사람을 붙잡는다.

작가의 이전글 숫자보다 마음이 먼저였던 순간들

브런치 로그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