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창의적인 금연 광고

28. 담배 생각이 날 때 금연 캠페인 광고를 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

by TORQUE

금연 중 담배 생각이 날 때 금연 캠페인 광고를 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 무릎을 탁 치게 하는 창의적인 발상도 재미있지만, 가끔 끔찍한 내용도 있어 흡연에 대한 경각심을 갖게 되기도 한다.


clever-anti-smoking-ads-1.jpg 흡연실 천장을 이렇게 만든다면 정말 담배 피우고 싶지 않을 거 같다. 날 죽은 사람 취급하는 거 아닌가.
clever-anti-smoking-ads-26.jpg 비흡연구역만 십자가가 없다는 건 흡연자들은 모두 죽었다는 뜻이다.
clever-anti-smoking-ads-2.jpg 담배가 치아에 미치는 영향을 참신하면서도 재미있게 잘 풀어냈다.
clever-anti-smoking-ads-5.jpg 42살이 142살처럼 보이는 건 담배때문이겠지?
clever-anti-smoking-ads-6.jpg 처음엔 무슨 뜻이지 싶었는데, 성냥개비가 정자처럼보인다. 그리고 수영을 못한다니... 안타깝다.
clever-anti-smoking-ads-12.jpg 무섭다. 흡연은 나를 지우는 행위라는 뜻일게다
clever-anti-smoking-ads-14.jpg 우리가 보는 네가 담배 피우는 모습
clever-anti-smoking-ads-15.jpg 임종 RIP, 침대가 마치 담
clever-anti-smoking-ads-16.jpg 벽돌 깨기, 폐 깨기
clever-anti-smoking-ads-27.jpg 이것도 무섭다. 담배를 피우면 이렇게 된다는 뜻이고, 남들에게 이렇게 보인다는 뜻이다.
Clever-and-Creative-Antismoking-ads-eyesight.jpg 담배가 시력에 미치는 영향. 참신하다.
Clever-and-Creative-Antismoking-ads-sex-life.jpg 안 서면 난감하다. 담배가 그렇다.
Clever-and-Creative-Antismoking-ads-Shotgun (1).jpg 산탄총
Clever-and-Creative-Antismoking-ads-Suicide-vs-homicide.jpg 흡연은 자살일뿐만 아니라 남들을 죽이는 타살이기도 하다.
Clever-and-Creative-Antismoking-ads-yousmoke-we.jpg 필터를 양쪽에 두고 간접흡연의 피해와 악영향을 표현했다.



금연 28일 차


증상

금연 중 흡연욕구가 가장 강하게 드는 건 기억과 스트레스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흡연욕구가 강하게 오는데, 이때마다 담배를 피우는 내 모습과 하얀 연기가 기억난다. 그리고 연기가 사라지듯 스트레스도 사라질 것 같다.


변화

오늘 3시간 넘게 산을 탔다. 할만하다. 심폐지구력이 좋아졌고 다리도 튼튼해진 것 같다. 운동하는 재미가 있다.


노력

스트레스를 받으면 그 순간을 빨리 벗어나려고 한다. 담배가 피우고 싶으면 껌이나 과자를 씹는다. 물을 많이 마신다. 거의 30일째가 되니 흡연욕구도 많이 없어지고 욕구도 약하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