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 심사 통과 겨우 했는데 구독자는 어느 세월에 모으지..하는 당신께
그럼 지금 보고 있는 이 브런치 플랫폼에서
당신이 인플루언서가 될 확률은
얼마나 될까?
이것이 이동영 작가가 깨달은
브런치 채널 홍보의 원리다.
1. 내가 잘 쓰는 글(자신 있고 좋아하는 콘텐츠)을 꾸준히 올린다.
2. 구독자가 좋아할 만한 글(트렌디하거나 스테디 셀러 콘텐츠)도 종종 올린다.
3. 선택과 집중(퍼스널 브랜딩 시작)을 통해 내가 한 분야의 글을 전문으로 올리는 브랜드 작가가 된다.(작가 브랜딩)
4. 프로필에 핵심분야 키워드를 강조하고 제안하기를 열고 연락처를 삽입한다.
5. 다시 1번~3번을 무한 반복한다.
6. 인기를 얻는 게시물은 타 SNS채널에 미러링 및 링크를 공유한다.
브런치 구독자 1만 명을 달성하면
구독자와의 만남을 꼭 갖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