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클링키 Nov 10. 2021

불안.

그 모든 것들을 먹어치우고 자라난-


일상 속 작은 틈 사이의 작은 걱정들,
끝도 없이 이어지는 수많은 의심들,
일어나지 않은 일들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그 모든 것들을 먹고 무럭무럭 자라난,


나의 '불안'.

무겁게 나를 짓누르던 거대한 '불안'은,
채워지지 않는 허기로 이내 나를 집어삼켰고,
'불안'은 곧 내가 되었다.


나는, '불안'이 되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결혼이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