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HLOE Jun 29. 2018

어떤 사랑은 이런 모습으로 나타나기도 한다

표현의 방식

그는 나와의 온전한

시간이 주어질때면

나를 위해 , 온 힘을 다해

맞추어 주곤 했다.


그리고 나는

그 사람에게

상처를 주었다.


반대로 내가 선택한

사랑은 끊임없이

내가 원하는 것의

힌트를 주거나

그것에 대해 이야기를

해야하는 사랑이었다.


이것은 아주 평범한

사랑의 방식이었지만

어쩔수없이 나와의 시간에

온전히 나의 편의를 생각해주는

사람의 배려를 잊을 순 없었다.


내가 사랑을 얼만큼 하느냐 안하느냐

그가 나를 죽도록 사랑하느냐 안하느냐의

문제라기 보다는 ㅡ


내가 가장 사랑을 받는다고 생각했던

표현의 방식이었던 것 같다.


참 이기적이지만 또 명확하게

나에 대해서 알게 된 연애의 날들이었다.




작가의 이전글 어떤 사랑은 이런 모습으로 나타나기도 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