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생 Jun 29. 2022

생각보다 별거 아닌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밤이었다.


커다란 우산으로 아무리 막아보려 해도

아무렇지도 않게 내게 닿는 밤이었다.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밤이었다.


조그만 빗덩이는 아무리 내게 온다 해도

아무렇지도 않게 사라지는 밤이었다.


그날은 그런 밤이었다.

작가의 이전글 나는 나를 인정하기로 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