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이프쉐어 Jan 11. 2024

[마감] Dance Mandala + tea | 송지용

내 본성을 찾아 떠나는 여행 | 24.1.28 (일) 13시 ~ 17시

내 본성을 찾아 떠나는 여행


나는 내가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하나요? 나의 직업, 내가 하는 고민, 내가 에너지를 쏟는 일로 나를 다 알 수 없습니다. 댄스 만달라를 통해 내가 의식 세계에서 인지하지 못했던 강하고, 아름다운 나를 만나보세요. 




워크숍 소개 | 댄스만달라 Dance Mandala


댄스만달라는 불교철학과 요가원리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자유로운 춤 명상입니다. 우리는 댄스만달라를 통해 몸과 마음의 건강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의 몸과 마음은 스스로를 치유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안전한 가이드와 함께 한단계 한단계 씩 나의 숨, 몸, 마음을 느끼고 쌓인 것들을 풀어가다 보면 커다란 정화와 알아차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댄스만달라는 우리 내면으로 떠나는 여행입니다. 안내자의 말과 음악에 따라 몸과 마음을 느끼다 보면 우리의 참 나, 본성에 다가설 수 있습니다. 우리는 따로 또 같이 이 여행을 떠납니다. 각자의 빛깔과 모양대로 피어나고, 피어난 우리가 모여 조화로운 만달라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워크숍 장점 


1. 몸의 지혜로 풀리지 않는 머릿속 고민을 풀어보세요. 댄스만달라를 하면 머리로 생각하는 것을 넘어 몸으로 생각하는 경험을 하곤 합니다. 몸의 지혜를 믿어보세요!


2.몸이 스스로 치유해요. 댄스만달라 후 아픈 곳이 좋아지고, 사우나에 다녀온 것처럼 피곤이 풀렸다는 피드백을 자주 받습니다. 


3.스트레스 대처 능력이 향상되고 영성이 고양됩니다. 이는 여러 논문을 통해 입증되고 있습니다. 





에디터의 한마디 


송지용(지구)은 사상가, 댄서, 배우, 영성 워크숍의 세션 기버로 모두 놀라운 탤런트를 보여주는 아티스트입니다. 이미 그의 이름을 신뢰하고, 열리는 워크숍을 손꼽아 기다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정하게 하나 하나 스토리텔링과 움직임을 쌓아나가지만, 끝에는 모두를 깨끗한 트랜스 상태로 몰고 가는 그의 능력을 보면 놀라울 따름입니다. How beautiful clearly High!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로 이너시티 합정에서 꼭 한번 경험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워크숍 추천 대상  


자신의 창조성을 표현하는 여러 길이 있습니다. 

그 길이 몸짓과 춤의 길로 나 있는 분들. 

또는 몸짓으로 나를 깨우는 모험해보고 싶은 분이라면 정말 추천합니다. 

몸을 쓰는 것이 즐겁거나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깊이 참여하실 수 있을 겁니다. 

경험이 없는 분들이라도 너무 낯설지 않게 즐기실 수 있도록 잘 안내하겠습니다. 





아티스트 | 송지용(지구)





댄스만달라는 불교철학과 요가원리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자유로운 춤 명상입니다. 우리는 댄스만달라를 통해 몸과 마음의 건강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동작 없이 우리의 숨, 몸, 마음을 느끼고 쌓인 것들을 풀어가다 보면 몸과 마음의 건강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댄스만달라는 우리 내면으로 떠나는 여행이기도 합니다. 안내자의 말과 음악에 따라 몸과 마음을 느끼다 보면 우리의 참 나, 본성에 다가설 수 있습니다.  


워크샵 : 댄스만달라

날짜 : 2024년 1월 28일(일) 

시간 : 13:00 ~ 17:00 (댄스만달라 3h + 차담 1h)

인원 : 10명

장소 : 이너시티 합정

가치교환비 : 80,000원 -> 가오픈 특가 65,000원(회원가입 필)


▶ 댄스만달라 + 차담, 더 알아보기





공간 소개 | 이너시티 합정 


라이프쉐어는 대화와 질문을 도구로 평화와 연결을 돕는 교육 브랜드입니다. 그런데 '대화'를 공부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비언어적인 대화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언어만으로는 해소되지 않는 감각들이 움직임과 호흡, 컨택으로 풀리는 매력적인 경험을 하게 되었어요. 이후 다양한 현대적 명상법에 매료되었습니다. 


이후 한국에도 내면과 외면의 통합적 대화를 다루는 명상 센터를 열고 싶다는 목표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2021년 성북구 정릉동에 “이너시티” 1호점을 열게 되었습니다. 고요한 단절과 내밀한 테라피 작업을 위한 리트릿 산장이었습니다. 많은 사랑과 서울시의 도움에 힘입어 2024년 3월, 마포구 합정동에 movement, teraphy, meditation을 테마로 한 2호점 <이너시티 합정>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innercity_ground




매거진의 이전글 [마감] Voice Rivers | 지키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