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든터 Sep 26. 2024

공샘두줄 [일상 유머]

한 번쯤 된사람이 되고 싶다

한번쯤은 나도 정말

된사람이 되고 싶다


 -로또1등.<孔샘두줄>



정말이예요.


저도 된사람이 되고 싶어요.

난사람 든사람 그런거 말고 된사람.


로또 1등 그런거 된사람이요.


더이상은 돈 벌어서 은행에 이자 갖다 바치는 일은 안 했으면 해서요. ㅋㅋ


20년을 그래왔더니 그만 하고 싶네요. ㅋ


이젠 은행과 헤어지고 싶거든요.


그럴려면 일단 로또를 사야할텐데


하필 이런 생각은

꼭 토요일 8시만 되면 생각이 나요.


애구. 글렀죠? ㅋㅋ


그냥 열심히 일해서 벌어서 갚아야겠죠.


죽기 전엔 다 끝내야 하는데


..................

왜 하필 토요일 8시에

네 생각이 나는 걸까?

 -로또야.

작가의 이전글 孔샘두줄 [행복한 삶]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