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마도작가 Sep 09. 2024

나와 비슷한 사람을 만나는 즐거움

미술학원에서


제주도에 살면서 참 많은 모임, 사람들을 보았다

책방에서 하는 책모임

요가원에서 하는 요가모임

차를 마시는 차 모임

블로그를 쓰는 sns모임

달리기를 하는 러닝모임


등등등


그런데 그 무엇도 미술모임만큼 좋진 않았다

지금 나는 제일 마음에 드는 곳을 찾았다!!


에땅블루에 가면 성인반 열 분 정도가 있다

그림을 그리고 싶어 오신 분들/ 원장님이 좋아서 오신 분들이다


제주 토박이 어르신 분들이 많이 오신다

같이 점심도 먹고 그림그리다가 이야기를 나누고

제주어를 배우기도 한다


그림으로 모여 별의 별 이야기를 다 나눈다

이런 편안한 분위기, 사람들이 좋다





애쓰지 않아도 그냥 편안하다

비슷한 사람들이 모여서 그렇지 않을까?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이전 14화 새로운 일을 만드는 건 버거웠구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