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늘봄 Aug 06. 2022

사내의 눈물

어른의 눈물

-사내가 울기는 왜 울어-

이것 보라지.

나는 그들 앞에서 대놓고

울었다.



진짜 사내가 된 것인지

다른 이유에선지

눈물이 나지 않는다.



울기에는 목소리가 너무 걸걸해졌고

눈에서는 근심과 걱정만 떨어진다.



나는

어른이 되었다.

작가의 이전글 시는 손가락으로 쓰이지 않는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