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안붐 키키 Jun 22. 2023

너의 의미


'나' 라는 사람이 희미하게 느껴질 때,

아이를 보면 슬픔이 사그라든다.


나를 아무 조건없이 무한히 사랑해주는

아이의 눈빛, 몸짓을 느끼며 안도한다.


내가 이 세상에 꼭 필요한 존재구나.


나는 아이가 말잘들을 때만 예뻐하는 조건을 걸고 있었던 건 아닌지 반성하게 된다.


이 아이에게 더 큰 사랑을 주기 위해

더 단단한 내가 되야겠다고 다짐한다.


+ 무려 5년 전의 육아일기를 옮겨 적어 보았다.

작가의 이전글 나의 금쪽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