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화이트리 Apr 21. 2018

피르가즘으로 가버렷! 코팩 효과 200% 극대화시키기


피르가즘 느끼고 싶은 사람 손!

급격한 피부변화를 느끼는 환절기에 의해 분비되는 과잉피지는 많은 사람들의 피부고민 중 하나로 꼽힙니다. 

그런점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피지케어템. 이 코팩은 피부에 관심이 있던 없던 남녀노소 한번씩은 사용해본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코팩을 통해 뽑혀나온 피지들을 보고있으면 더럽기도 하지만 은근히 짜릿함을 주기도 합니다. 지성피부나 피지분비가 많은  피부타입이신 분들은 주기적으로 코팩을 통해 피지를 뽑아낸다고 하는데요. 



요즘 코팩은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없도록 불리고, 뽑아내고, 닫아주는 체계적인 3-Step의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기 위해서는 뽑아져나올 피지를 불려주고 뽑아주어야 더욱 피르가즘을 느낄 수 있답니다.

뽑아내는 코팩은 육안으로 피지들이 보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피르가즘이라고 칭하기도 하는데요. 관리가 뜸해 피지가 오돌토돌 올라오게되면 그 날은 피르가즘의 절정을 느끼는 날이랍니다!



이렇게 겉으로 오돌토돌 튀어나와있는 피지들을 코팩을 통해 불리고, 뽑고, 닫고 3단계로 케어해주었을 때의 변화인데요. 피지가 뽑아져나와 모공이 송송 뚫려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오돌토돌한 피지 때문에 화장도 잘 안먹어서 번거로움이 많았었는데요. 이렇게 코팩을 통해 피지를 전체적으로 뽑아낼수있어 일시적으로 매끈해지는 현상을 얻을 수 있어 자주 사용해왔답니다.



이렇게 아픔을 견뎌내고 코팩을 뜯어내면 피지들이 뽑아져나온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피지를 효과적으로 뽑아낸다는 것은 그만큼 흡착력이 좋다는것. 하지만 흡착력의 정도가 지나치게 된다면 피부에 필요한 각질들까지 모조리 뜯어내기 때문에 피부를 손상시킬 수 있다고 하는데요. 결국 피부가 스스로 보호하기 위해서 더 많은 피지를 만들어낸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코팩을 사용하기에 앞서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해줄 수 있는 방법을 동시에 병행해주어야 합니다.



코팩을 여러가지 사용해보았던 결과, 효과가 있긴 하지만 아무리 불리고 진정을 시켜준다고 해도 뽑아냈던 자극감을 무시할수는 없기 때문에 어떤 관리법으로 관리 해야하나 막막하기만 했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방법은 피지를 뽑는게 아닌 부드럽게 녹여주는 오일을 사용해 하루에 한번씩 사용해주었는데요. 코팩도 자극을 무시할수는 없어 포장지 뒤에도 주1~2회 사용을 권장한다고 적혀있는데 성분적으로나 사용감으로나 피지케어가 더 효과적인 오일로 매일매일 케어를 해준다면 어떨까요?



사실 오일을 통해 피지를 녹여낸다는것은 제목에서 언급한 피르가즘과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할 수 있어요.

저 또한 코팩, 압출기 등 여러 뷰티기구를 통해서만 피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했으니 충분히 그러고도 남을 것 같은데요. 

모공 속 깊은 곳에 있는 피지들을 케어하기에는 역부족이였던 코팩과는 달리 오일을 사용해주는 방법은 오일 속 호호바씨오일이 함유되어있어서 부드럽게 케어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딱딱하게 굳어있는 피지들을 흡착력을 강한 코팩을 찾아 뽑아내는 방법과는 다르게 몇 분간 마사지만 해주어도 자극없이 케어가 가능하니 귀찮지도 않고 편리했답니다.

가끔 관리가 뜸해져 피지가 오돌토돌 올라왔다면 위의 사진과 같이 녹아나오는 피지들을 확인 할 수있는데요.오일로도 피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저 또한 신기했답니다.



코팩은 3단계로 체계적이고 정성스럽게 해놓긴 했지만 사실상 바쁜 사람들에게는 1~3단계가 버거울 뿐만 아니라 10분동안 진행하는 1단계조차도 버거운 사람들이 있을텐데요. 

외출 후 메이크업을 지울때 이 오일을 손에 2번정도 펌핑해준 후 얼굴전체에 올려서 마사지를 해주면 메이크업 리무빙도 될 뿐만 아니라 피지케어도 도움을 받는다고 하니 귀차니즘인 저에게는 제격이였답니다.



이렇게 오일로 관리해주었을때의 코는 전체적으로 자극도 덜해 붉게 올라오는 점도 없고 자극으로 인해 가려움증을 유발하는 점도 없어서 좋았던 것 같았답니다. 이렇게 꾸준히 하루에 1번씩 관리를 해주니 전체적으로 피부가 보들보들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이러한 방법을 통해 케어해준다면 오일로만으로도 충분히 피르가즘을 느낄 수 있을 것 입니다.




피르가즘 오일 - https://www.ojosookorea.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42&cate_no=57&display_group=1




금주 화이트리 인기글


작가의 이전글 미백크림 어디까지 써봤니? 다들 이것만 쓰더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