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빛소금 Mar 14. 2019

DAY 179 성장

날마다 글쓰기_나를 치유하는 글쓰기 Capter 3 193

당신의 인생 목표는 무엇인가? 오늘의 목표는?


인생 목표


글을 쓰며 돈을 벌고 자유롭게 여행하며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행복하게 사는 것


사명 선언서


1. 나는 하고 나서 했다고 말할 것이다

2. 나는 내 소신을 지키며 살 것이다

3. 나는 책 읽기를 생활화 할 것이다

4. 나는 나라를 밝게 비추는 사람이 될 것이다

5. 나는 어떤 사람이 좋은 사람인지 끊임없이 질문하며 그런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6. 그리고 어머니께 부끄럽지 않은 딸이 될 것이다.



오늘의 목표

글 쓰기 영어쉐도잉하기 필사하기 감사읽기쓰기 영화보기 숙면하기



참고 도서 날마다글쓰기 / 파이브






매거진의 이전글 DAY 159 감사하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