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

by Jenna

人的一生中,总会不断地生出许多念头,许多期望。比如,等待一场动人心魄的爱情,等待友人的下一次约会,等待电话铃声骤然响起,等待误会的渐渐化解,等待内心失重的慢慢平衡?? 等待是美好的。


인생이란 끊임없이 수많은 생각과 기대가 피어나는 여정이다.

가슴을 울리는 사랑을 기다리고, 친구와의 다음 만남을 기다리며, 갑작스레 울려올 전화벨을 기다리고, 오해가 서서히 풀려가는 과정을 기다리고, 흔들리는 내면이 천천히 균형을 되찾길 기다린다. 기다림은 아름답다.


在那漫长的等待中,缤纷如花的思考点缀着一个个平淡的日子,装扮着一个个美丽的明天。等待让人充满柔情和憧憬。


그 길고도 지루한 시간 속에서, 꽃처럼 피어나는 사색은 평범한 날들을 장식하고, 아름다운 내일을 꿈꾸게 한다. 기다림은 사람을 부드럽게 하고, 설렘과 그리움으로 마음을 가득 채운다.


等待使人生的长卷在意念和梦幻中变得多姿多彩,灿烂辉煌。


기다림은 또한 인생이라는 긴 두루마리 위에 의식과 꿈으로 그려지는 다채로운 색채이며, 찬란한 빛깔로 수놓은 희망의 흔적이다.


等待又是痛苦的。常常流溢着寂寞和孤独,交织着泪水和汗水。等待让人坐立不安,彻夜难眠,让人硬着头皮去承受想或不想、忍受或无法忍受的一次。


하지만 기다림은 때로 고통스럽다. 쓸쓸함과 외로움이 흐르고, 눈물과 땀이 뒤섞인 감정이 교차한다.

기다림은 사람을 안절부절 못하게 하고, 밤새 뒤척이게 하며, 원하든 원치 않든, 견디든 견디지 못하든 그 모든 시간을 꿋꿋이 버티게 만든다.


几乎所有的人都为等待而活着,但是并非所有的等待都有目的。因为人类有些莫名其妙的情绪无限钟情于等待,这种等待的终极意义就是等待本身。


거의 모든 사람은 기다림 속에 살아간다. 하지만 모든 기다림이 뚜렷한 목적을 가진 것은 아니다.

인간의 어떤 알 수 없는 감정들은 그저 ‘기다림’ 자체에 깊이 매혹된다. 그 기다림의 궁극적인 의미는 오히려 기다림 그 자체에 있는 것이다.


美妙也罢,折磨人也罢,等待都是一种审美的过程,都可以丰富人的心灵。等待越漫长,愿望往往就越强烈。


그것이 황홀하든, 고통스럽든, 기다림은 하나의 미적 체험이며, 사람의 마음을 풍요롭게 만든다.

기다림이 길어질수록, 그 안에 담긴 소망은 더욱 간절해진다.


有时候,一旦真的有了某种结局,反而就破坏了这种等待的完美和独特的个性了。


그리고 때로는, 어떤 결말이 실제로 도착해버리면 오히려 그 기다림만이 지니고 있던 완벽함과 고유한 아름다움이 사라져버리기도 한다.


人生是需要等待的。学会等待,你便获得一种亲切而遥远的感觉。 体味等待,你便感到自己生命的实在和丰足。


인생은 기다림을 필요로 한다. 기다림을 배울 때, 우리는 어딘가 친밀하면서도 아득한 감정을 얻게 된다.

기다림의 의미를 음미할 때, 우리는 비로소 자신의 삶이 얼마나 충만하고 진실한지를 느끼게 된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음악적 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