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홋카이도 가을 단풍 여행

미쿠니 고게

by 늘 담담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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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대한 원시림으로 이어지는 도로, 미쿠니 고게 三国峠


사계절 각각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주는 미쿠니 고게, 홋카이도만의 웅장한 경치를 볼 수 있는 곳이다. 미쿠니라는 이름은 이시카리 , 도카치, 기타미(옛 3개의 나라)의 경계에 위치하기 때문에 붙여졌다. 미쿠니 고게는 광활한 면적을 자랑하는 '다이세츠 산 국립공원' 안에 있으며 해발고도가 1,139m로 홋카이도 국도 중 가장 고도가 높은 고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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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 단풍 시즌의 미쿠니 고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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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쿠니 고게, 겨울


미쿠니 고게 주변은 큰 바다가 펼쳐진 듯 광활한 원시림이 펼쳐져 있다. 특히 가을 단풍 시즌이 가장 아름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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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쿠니 고게 단풍



또한 이 원시림 위로 놓인 마쓰미 대교의 전망도 볼만한데, 대자연을 배경으로 높이 30m, 길이 약 330m의 아름다운 커브를 그리는 붉은 다리의 모습은 꼭 사진으로 남겨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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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쿠니 고게 단풍


*미쿠니 고게 도로의 역사


미쿠니 고게, 그리고 거대한 원시림의 바다, 곡선으로 이어지는 마쓰미 대교의 역사는 다이쇼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다이쇼 시대 초기부터 카미카와초上川町와 카미시호로초上士幌町을 연결하는 도로가 요구되어 쇼와 시대 초기에 카미카와와 카미시호로 미쓰마타上士幌町三股를 연결하는 도로의 계획이 채택되었지만 태평양 전쟁의 영향으로 계획이 중단되었다.



전쟁이 끝나고 홋카이도의 산림 자원을 목적으로 한 도로 계획이 다시 세워져 1947년에 호우카幌加에서 미쓰마타를 연결하는 임도의 건설이 시작되었다. 여기에 1954년에는 누카비라 댐 糠平ダム건설에 따른 보상공사에 의해 누카비라- 호우카 도로가 건설되어, 소운쿄까지의 도로건설의 필요성이 높아졌다.



그리하여 1956년 카미카와·가미시호로 구간에 대한 본격적인 사전조사가 이루어졌고 마침내 1961년 양방향에서 도로건설이 착공되었다. 미쿠니야마를 관통하는 미쿠니 터널의 공사는 1964년부터 카미카와 측에서 시작되었고 1971년에 완성되었다. 개통 후에도 미쿠니 고게 정상 부근에는 비포장 구간이 있어 겨울에는 통행금지가 되었지만 1994년에 포장공사가 완성되어 이후 기존도로 및 관광도로의 이용이 가능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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