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AKTUS Feb 20. 2019

여름빛

어두운 당신의 얼굴에서 여름빛을 되돌리고 싶었다


나의 아픔을 꺼내놓고 말갛게 사랑을 씻던 한 여름날, 햇빛 아래

당신보다 당신을 내가 더 기억한 채로 어디론가 숨고 싶었던 것 같다


온전히 당신을 원했으므로


청명한 초록빛에 금빛이 내려앉아 이내 드리워지고

당신의 얼굴은 깨끗하고 눈부셨다  


나는 당신의 속에 담긴 여름빛이 영원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이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