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재상 Alex Jan 30. 2021

자기 성격 기반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기업교육,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성격진단


패스파인더넷의 기업 대상 신규 교육 및 코칭 프로그램이 나왔습니다. 


기존 사내 스타트업 육성, 일반 스타트업 사업역량 강화, 현업 과제 해결 중심 직무교육과 코칭 프로그램에 이어, 재작년 11월 런칭해서 현재 좋은 반응을 얻으며 순항 중인 일의 기본기 프로그램과 더불어 패스파인더넷이 도전하는 새로운 영역의 새로운 프로그램입니다. 비즈니스 역량 강화 영역에 이어 일의 기본기로 마인드셋과 커리어관리 영역으로 확장하고 이번에는 커뮤니케이션 - 리더십과 팔로어십 포함 - 영역에 진입합니다. 


저희 프로그램들의 특징은 날이 날카롭게 서서 타사와 확연히 구분되고 철저히 사업과 현업에 맞춰 현실성을 최우선으로 하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기존 소통 프로그램, 리더십이나 팔로어십 프로그램들과 달리 철저히 교육이나 코칭에 참가하는 당사자 자기 기질과 성격에 맞는 맞춤형 방법을 제안합니다. 두리뭉실 좋은 말로 장식되어 모든 사람들에게 똑같은 내용으로 이렇게 하라는 비현실적인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당연히 무책임하고 효과도 떨어집니다. 저희가 내부적으로 축적한 3천 500명 이상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며, 여러가지 다양한 유형으로 나눠 각자 자기에게 맞는 방법론을 제시합니다.


패스파인더넷이 개발한 프로그램들 중 역대 최대 시간과 노력이 투입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5년이나 걸렸으며 최근 2년은 테스트를 진행해서 완성도를 계속 끌어올렸고, 이제 당당히 내놓을 수 있는 수준이 되었다고 판단 그리고 기존 소통과 리더십/팔로어십 시장에서 받아들일 수 있는 시기라고 판단해서 내놓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 드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사업계획서로 설득하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