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준앤롸이언 Nov 08. 2019

[아내그림] 살림은 누가 하나

휴 그냥 내가 살아주는 걸로...

아내가 집정리를 하며 항상 툴툴 댔었다. 언젠가 처갓집에 가니 어머님께서 아내 결혼 전 이야기를 해주시며 방정리 참 안했다며 진실을 말해주셨다. 옆에 있던 처제와 처남도 맞아, 맞아  한 마디씩 거들었다. 역시 그럴 것 같더라. 휴 그냥 내가 데리고 살아야지 뭐. 그래야 아내가 상대적으로 정리정돈을 잘하는 사람이 될 테니까. 마, 이게 사랑이다.

이전 08화 [아내그림] 나를 울리는 드라마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