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Grace by the Water Feb 23. 2024

내 상위 자아의 메시지

아카식 레코드 리딩 후기

드디어 돈을 지불하고 전문 리더 (Reader)에게 아카식 레코드 리딩 (Akashic Records Reading)을 받았다.  한동안 내면에서 저항하고 있었던 것이었다.  


작년에 아카식 레코드 리딩 교육을 받은 곳에서 알게 된 리더 (Reader)이다.  그녀의 이름은 라이라 (가명).  한 달에 한 번 그녀가 진행하는 리딩 연습 모임이 있어왔고 이제 6개월 넘게 그녀를 지켜본 결과, 때 묻지 않은 늘 진솔하고 성의 가득한 그녀의 에너지에 내 마음이 매번 움직였고, 그녀에게 리딩을 받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아니, 정확히 말하면 생각을 하게 된 것이 아니라, 어느 날 아카식 레코드 접속 명상 중 그녀에게 리딩을 받으라는 메시지를 받았다.  그 메시지에 대해 처음에는 의심이 갔고 가격 때문에도 몇 번을 망설였다.  그리고 접었다.  그런데 갈수록 그 생각이 머릿속에서 커져서 아카식 레코드에 접속을 했다.  확신을 얻고 싶었다.   


"라이라에게 리딩을 받는 것이 맞는 걸까요?  지혜를 구합니다."


질문을 던지자마자 다음의 답을 받았다.


"아카식 레코드를 믿나요?  당신의 상위자아와 영혼 안내자들의 존재를 믿나요?  아니면 반신반의인가요?  믿음이 확고하다면, 그리고 라이라가 그들의 채널로서 믿음이 간다면 무엇 때문에 망설이지요?  당신이 진정으로 이 세계를 믿는다면 실천하세요.  당신이 망설이는 것은 돈 때문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하세요.  당신이 망설이는 것은 돈보다도 당신 안의 의심을 나타내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세요.  자, 이제 당신의 결정은 무엇인가요?"


이 메시지를 받은 이후, 결정을 내렸다.  돈이 문제가 아니었다.  내 믿음의 문제였다.  그래서 몇 주간의 망설임 끝에 그녀와의 리딩을 예약했다.  




리딩 전에 질문들을 미리 준비해 놓았다가 리딩을 할 때 준비한 질문들을 물어보는 형식이었다.   여섯 가지 주제하에 총 12개의 질문을 사전에 준비했다.   


1시간 동안 그녀는 내 모든 질문들에 대한 답을 내 상위자아로부터 채널링 했다.  


모든 것이 와닿았다.  


전생 관련 질문도 했고 전생의 영향으로 현생에 내가 겪는 어려움들, 배움들에 대해서도 물어봤다.  


전생이야 내가 어떻게 확인할 수가 없지만, 전생에서 끌고 온 에너지가 현생에 어떻게 발현되고 있는지에 대한 그녀의 채널링은 매우 맞아떨어졌다.  


그녀는 말이 빨랐다.  그녀의 한마디 한마디를 놓치고 싶지 않아, 세션 녹화를 부탁했고 그녀는 리딩 후 녹화파일을 보내주었다.  녹화한 것을 다시 처음부터 들으며 모든 내용을 그녀가 채널링 한 말 그대로 컴퓨터 워드파일에 베꼈다.  두고두고 새기고 싶었고 실천사항들은 당장 이행하고 싶었다.


그녀와 리딩을 받은 후, 무엇보다도 나는 내 상위자아와 제대로 첫 대면한 느낌이었고, 관계를 견고히 하게 된 것 같은 느낌이었고, 내 상위자아 및 영혼 안내자들에 대한 믿음이 한층 강화되었다.  그들은 라이라를 통해 나에게 해줄 말이 많았다.  ㅠㅠ




그녀가 내 상위자아로부터 채널링 한 내용은 A4 용지로 다섯 장 분량이다.  지극히 개인적인 동시에 신성한 내용이라 이곳에 적을 성질의 것이 아닌 것 같다.  그러나 그중, 좀 더 일반적인 지혜가 될 수 있다고 느껴지는 한 가지가 있다.  그것을 여기에 적는다.  아카식 레코드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는 내용이라고 내 상위자아가 지금 나에게 그렇게 말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내 질문: 내 영혼 안내자와 더 잘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실천, 연습, 그리고 신뢰가 중요합니다.  메시지를 받았거나 무엇인가를 보았다면 무시하지 말고 수용해야 합니다.  당신이 더 많이 받을수록 당신의 그릇은 더 강해질 것이고 당신의 이해도 더 깊어질 것입니다.  당신은 메시지를 쉽게 받습니다.  당신이 받는 메시지는 보통 당신 자신의 목소리로 들려올 것입니다.  왜냐면 우리는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본인의 내부 목소리 중 좀 더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톤의 목소리에 주의하세요.  당신이 받는 것을 신뢰하고 그것들에 힘을 실어줄수록 당신은 본인 목소리뿐만 아니라 어느 순간에 다른 목소리들도 듣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 자신의 목소리가 아닌 다른 영혼 가이드들의 목소리를 듣기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받고 있는 메시지를 당신이 신뢰할 수 있도록 당신의 목소리로 메시지를 전달하기 시작하지만 당신의 믿음이 확고해지면 당신이 이제 듣고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목소리 톤의 변화를 듣게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영혼 가이드들의 목소리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마음속에서 듣겠지만 그것은 분명히 자신의 목소리가 아닌 다른 목소리일 것입니다.  그러니 명상 수련을 꾸준하게 계속하세요.  여러 명상 방법이 있지만 당신이 지금 여기에 있게 하고 당신의 의식, 당신의 에너지 속에 온전하게 머무를 수 있게 돕는 명상법을 수련하세요.  명상은 당신 에너지를 정화하고 당신의 에너지 속에 머무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호흡 운동도 중요합니다.  당신의 상위 자아와 영혼 가이드들과 접속하려는 순수한 의도를 세우는 것도 중요합니다.  


당신이 받는 방식은 당신의 생각을 통해서입니다.  그것은 당신처럼 인지되지만 그것은 당신이 아니라 당신의 상위자아입니다.  당신은 매우 명확한 채널이지만 당신은 그것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의심하지 말고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 많이 하면 할수록 그것들은 훨씬 더 분명해질 것이고, 당신은 훨씬 더 명확하게 받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의심을 하게 되면 받는 것들의 흐름을 많이 줄게 만들기 때문에, 당신이 받는 메시지를 신뢰하는 것은 정말로 중요합니다.




감사합니다.  







Photo by Romain Robe on Unsplash



매거진의 이전글 꿈에 나타난 플레아데스 성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