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국제와이즈멘 순천천지클럽, 남제동에 ‘사랑의 김장 나눔

김장김치·라면 112만 원 상당 기부… 남제동 행정복지센터 “지역 온정

by 전라도뉴스 안병호
217573_214047_4210.jpg

[순천/전라도뉴스] 연말을 맞아 순천시 남제동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졌다.


남제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미란)는 지난 8일, 국제와이즈멘 순천광양지방 순천천지클럽(회장 백재경)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김치(5kg) 27박스와 라면 132박스 등 총 112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은 순천천지클럽 회원들이 매년 연말 진행하는 지역사회 공헌활동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회원들은 직접 김치를 담그며 정성을 모았고, 완성된 김장김치와 라면은 남제동 관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세대에 전달돼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게 됐다.


순천천지클럽은 그동안 지역복지시설 봉사, 취약계층 물품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회원들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봉사 문화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박미란 남제동장은 “지역사회의 온기를 나누는 뜻깊은 활동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를 계기로 연말연시를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이웃 중심의 복지 공동체 남제동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라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jldnews.co.kr

https://www.jld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7573


안병호 기자



출처 : 전라도뉴스(http://www.jldnews.co.kr)


keyword
작가의 이전글호남 출신 인요한 의원, 의원직 전격 사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