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ONIZ May 02. 2020

Questions

tribute to Manfred Mann/ 꿈 5

꿈속에서


열쇠를 돌

닫혀있던 문 열렸어요


나는

내 안으로 들어

등불 아래

현자들 에 앉았습니

...

현자에게 물었어요


"나는 지금 어디에 있나요?"


질문 문으 아왔어요


현자는 나를 이끌어

빛과 의 스펙트럼 춤을 추는

밤하늘 향하게 하고


한 줄기 신비한 빛으로

마음속 판단의 거울을 비추

혼돈의 나락 빠 이성 휘청거립니다

...

현자에게 물었보았어요

"내 안의 는 누구가요?"


질문은 다시 돌아왔어요


현자는

해와 달이 만나는  나를 세 후에,

내 가슴을  지나간 그 빛과 함께 사라져버리네요


옳고 그름의  

유성처럼 흩어버린 광활한 우주에

나는 다시 홀로 남겨졌습니다

...


열쇠를 돌

  

나는   나왔어요

202005021225 pm



매거진의 이전글 잎 사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