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오아쿠아 Jul 21. 2023

바질마카다미아

우와!!! 세상에

아침이다. 오늘 아침이다.

오늘의 아침 명상 호흡은 어제의 호흡도 아니고 내일의 호흡도 아니다.

매일 아침 10분 명상호흡으로 몸과 마음을 먼저 선발대로 보내어서 이제 막 일어난 내가 오늘 하루를 먼저 겪게 한다.

오늘 하루의 시작부터 잠들기 전까지의 나의 모습을 떠올려 구체화시켜 본다.

 “나는 세탁이 잘된 눈부신 흰색 티셔츠에 멋스럽게 커팅된 무릎 위 조금 올라오는 밝은 색의 청바지 그리고 카멜색  빈티지 벨트를 하고 청키 한 뉴발 운동화를 신었다.


레몬 옐로색의 에코백 안에는 일기장, 좋아하는 펜 한 자루, 메모장, 책 한 권이 들어있다.

나는 하얏토의 New Birth를 들으며 빵집으로 향했다.

1번부터 5번까지 있는 원두 중 5번을 고르고 다양한 빵 사이에 나는 바질마카다미아 호밀빵을 픽했다.

버터를 따로 주문했고 빵은 살짝 따뜻하게 데워달라고 했다.

주문 벨이 테이블 위에서 부르르 부르르


커피와 빵을 가져와 빵 먹기 의식을 가진다. 모양을 다시 한번 보고 냄새를 맡아보고 촉감도 느껴본다.

저 안에서 이른 새벽부터 준비한 고귀한 빵을 살피는 과정은 즐겁고 감사하다.


빵의 한쪽면에 버터를 펴 바르고 천천히 입 안으로 들여보낸다.

“와우” 세상에


입안에서 과하지 않게 퍼지는 바질향과 적당히 구워진 마카다미아넛의 조화로움과 재미에 놀랐다.

너무 맛있어서 탄성이 나왔다.

 커피맛은 늘 시켰던 5번이라 항상 좋다.

커피맛을 유지하는 바리스타가 있는 것에 감사하다.

이 모든 과정이 아침에 상상으로 나를 보낸 결과물이다.

나를 깨우는 특별한 아침을 갖고 싶었던 하루였다.


바질 마카다미아 호밀빵으로  오늘 나는 충분했다.

아마도 내 인생 빵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입가에 미소가 번졌다.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만나게 된 바질 마카다미아 호밀빵으로 행복한 하루였다.



작가의 이전글 사실 살고 싶지 않았다 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