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파이프라인 Sep 15. 2023

내가 말을 하는 건

내가 힘들다고 말하는 건 너도 힘들지만 오늘은 나도 너만큼 힘들어 말하는 거야.


내가 즐겁다고 말하는 건 너도 즐겁지만 내가 너 때문에 조금 더 즐거워 말하는 거야.


가 사랑한다 말하는 건 항상 사랑하지만 오늘은 평소보다 더 네가 사랑스럽기 때문에 말하는 거야.


사실 말이 무슨 필요있겠어.


니 마음이 내 마음인데.


그냥 그렇다구.





영상 출처를 모르겠네요. 가장 조회수 많은 주소는 아. 저작권 문제시 삭제.

https://youtube.com/watch?v=U4IOOcMAjTs&si=t9lEZPzuALniy6GV

매거진의 이전글 지도 앱(내비)을 삭제하면 큰일이 날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