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음상담사 Uni Feb 09. 2022

사춘기 아이의 폭발에도 마음 중심 잡기!!!

마음 상했을 때, 명상으로 Mind zero!!!

며칠 동, 12살 기쁨이가 그리 예쁜 말만 해주더라고요.

자기가 하기 싫어하는 일도 참아내고,

오히려 저한테 고맙다고 말하니

'기쁨이가 왜 저러지? 많이 컸네~~' 했죠.

 그래도 언젠가 올지 모르는 그분을

경계하고 있었는데요.

자기도 모르게 표출될 수 있는 사춘기 시기니까요.


 오늘 아침, 드디어 그분이 오셨어요.

기상시간에 힘들어하더니 짜증이 올라오고,

눈물에 울음까지 폭발했네요.

도 슬슬 열이 받고 있었지만,

미리 대비하고 있었기에

저의 입술 꽉 깨물고 방을 나와서...

명상을 선택했어요.


마침 크리스탈이 보여서 오른손에 꼭 쥐고,

 제 마음 살펴줘요.

크리스탈인데도

마치 저와 함께 해 주는 느낌이었어요.

저 아이의 행동에

제가 중심 잡고 있도록 도와주네요.


 완전히 가볍지는 않지만

말랑해진 마음으로

아이와 인사했어요.

아이는 여전히 쌩했고요.


그래도 괜찮았어요.

하교할 때는 웃으며 만날 테니까요~

그랬고요♡


#크리스탈차크라명상

#아이에게화날때 #마음상했을때 #mindzero #마음평온 #마음원리 #마음중심잡기 #심리상담 #개인상담

매거진의 이전글 15년 만에 엄마, 게스트하우스 가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