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아론 Jul 08. 2022

똑똑똑 누구십니까.

뜬금없이 새벽에 배 아파서 깼다.

뜬금없이 컴퓨터가 안 꺼져 있길래 끄려고 모니터를 켰다.

뜬금없이 프리랜서 작가 전자책을 검색해 보고 싶어서 검색을 했다.

그런데 뜬금없이 탈잉에 있는 내 전자책에 웬 모르는 남자 얼굴이 떴다.


저건 내 얼굴이 아닌데 대체 뭐란 말인가 ㅋㅋㅋㅋ

황당해가지고 클릭을 해서 들어갔다.

그런데 독자님이 리뷰를 남겼는데, 프로필을 자기 사진으로 한 거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 진짜 새벽에 배 아파 뒤지는 줄 ㅋㅋㅋㅋ


아니 저렇게 해놓으면 누가 봐도 송아론이라는 작자가 저 사진이라고 생각하지 않을까? ㅋㅋㅋㅋ

아놔 진짜 탈잉은 왜 독자의 리뷰 프로필 사진을 보이게 한 거지? 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 된다 ㅋㅋㅋㅋ


현재는 탈잉 말고 클래스 101로 전자책을 사주면 더 좋습니다 ㅋㅋ

이벤트로 제가 수수료 면제를 받거든요


https://class101.page.link/vGA8


매거진의 이전글 부자가 되기 전 특징. 공감되는 내용이 많아 공유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