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손큐 May 17. 2023

Lucky draw

이런 행운이

시골사는 내새끼 조카가 서울구경을 왔어요

저도 시골출신인지 롯데타워를 처음 가보지 뭡니까.

우연히 앉은 자리 #고든램지 햄버거집이라뇨

4인 9만원 나오고, 롯데타워 부담되긴했지만 귀한 내새끼 조카에게 보여주고 싶었어요 123층요

그래서 아끼던 상품권들고 들어갔는데 왠일이야!!유튜브 방송에 당첨되서 공짜로 진입을 해부렀지요

저는 복권운도 없고, 한번도 그런 혜택은 받아본적이없어서, 뭔가 당첨되고 유튜브 나오고 조카는 리엑션이 없어서 컷트 당하긴 했지만 너무 기분 좋고 들뜬 그런 하루였습니다. 

그래서 기록합니다.

시골사람의 롯데타워의 즐거움이요!^^


인생좀 다크할때 펼쳐보면 좋은 감사일기요!

내새끼조카가 있어서 저는 너무 행복하고요.

저빼고 우리 형제들은 듬직하고 느긋해서 성격이 그나마 다 저같지 않아서 참 다행스럽습니다.

하늘나라는 잠시나마 노을이 아름다웠습니다.


내새끼조카 아가때부터 같이 목욕도하고 이쁘고 이뻤던 새끼조카가 있어서 잠시 시름도 날리고 스트레스도 날려봅니다.


시골출신이라 행복해요!

방송 나오면 혹시라도 나오면 링크해야지..ㅋㅋ이맛이 그냥 살아가는가 봅니다.

딴짓가끔 해야. 한눈도 가끔 팔아야..ㅋㅋㅋ

작가의 이전글 뮤지엄 위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