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utobuff Aug 14. 2023

미쉐린코리아, 제주도서 EV 팝업 이벤트 진행

미쉐린코리아가 오는 12일(토)부터 제주도에서 EV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Game Changing Tyres for Your EV’라는 메시지와 고성능 전기차 타이어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EV’를 알리고 잠재 고객들과의 접점을 마련하기 위해 마련됐다.

미쉐린 EV 팝업 이벤트

미쉐린코리아는 8월 12일(토) ~ 20일(일) 총 9일간 제주시에 위치한 ‘피커스 제주’에 팝업을 운영한다. 팝업 이벤트 현장에서는 미쉐린 전기차 전용 타이어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전시, 퀴즈 및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피커스 제주

먼저 액티비티 존에서는 ▲제한시간 내 전자봉으로 코스를 통과하는 스파크 게임과 ▲ 파일롯 스포츠 EV를 체험할 수 있는 심-레이싱 게임을 진행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심-레이싱 게임에서 상위 랩타임을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9월에 진행되는 ‘미쉐린 EV 트랙데이’ 행사 초청 특전을 부여할 예정이다.


전시존에서는 ▲미쉐린 EV 타이어를 만져보고 타이어에 컬러를 입혀 나만의 미쉐린 EV 타이어를 그려보는 드로잉 프로그램과 ▲미쉐린 EV 타이어 실물 전시와 영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EV

이 밖에도 현장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와 비벤덤 탈인형과 함께 하는 사진 촬영, 미쉐린 멤버십 앱 다운로드 이벤트 등을 통해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기차 충전권, 그립톡, 우산, 레디백, 여행용 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EV

이후 9월 말에는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EV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미쉐린 EV 트랙데이’가 진행될 예정이다. 미쉐린코리아는 심-레이싱을 통해 우수한 랩타임을 기록한 고객들을 용인 에버랜드 AMG 스피드웨이로 초청, 벤츠의 고성능 전기차를 직접 서킷에서 타보고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EV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작가의 이전글 "싼타페보다 괜찮을까?" 기아 신형 쏘렌토 실내 포착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