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책인사 Mar 02. 2022

우리 집 우렁각시

집이 깨끗해졌다.

이사를 오고 난 뒤,

생활패턴에 많은 변화가 생겼다.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면서,

시간적 여유가 생겼다.

(+식기세척기의 선물)


식기세척기에 이어,

생활패턴에 또 하나의 여유를 제공해 준 아이템이 있으니,

바로 '로봇청소기'다.


사실 로봇청소기 효과에 대해서는 반신반의했다.

몇 년 전에 구입했던 로봇청소기는 항상 소파 밑에 끼어 있었다.

그렇게 청소 한 번 제대로 해보지 못하고, 로봇청소기는 고장 나 버렸다.


그렇게 반신반의한 상태에서 사용해 보기 시작한 

로봇청소기의 만족도는 상상 이상이었다.

일단 소파 밑에 끼이는 일은 더 이상 없었다.

먼지 제거뿐만 아니라, 물걸레질도 완벽했다.


예약청소를 설정해 놓으면,

따로 신경 쓸 것도 없이 깨끗하게 청소를 해주었다.

내가 직접 청소를 하는 것보다,

청소도 훨씬 더 깨끗하게 했다.


식기세척기와 마찬가지로 시간을 벌어주었다는 점에서

더할 나위 없는 만족감을 제공해 주었다.


가끔 나를 쫓아다니는 느낌이 들 때면,

'내가 먼지처럼 느껴지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로봇청소기 덕분에 삶의 질이 한 단계 올라간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고맙다! 로봇청소기!

[청소를 마치고 자신의 집으로 돌아가는 로봇청소기]


매거진의 이전글 동료를 권고사직시켰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