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안나 Oct 20. 2023

22.월도프 아스토리아 상하이 온 더 번드(부대시설편)

수영장, 피트니스,라이브러리 

수영장은 콩알만해요. 

길이 18m래요. 팔 몇 번 저으면 턴해야 해요. 


피트니스 샤워 공간도 잘 정리되어 있어요.사우나도 있어요. 

보통 피트니스 샤워룸 어메니티는 대충 갖다 놓는데 여기는 피트니스도 이숍 어메니티를 제공하네요.

샤워를 부르는 샤워기 

 피트니스 운동 기구는 좋지만 공간이 넓지 않아요. 며칠 묵는 것도 아닌데 운동할 시간은 없었어요. 


이발소가 있네요. 인도 이발사가 있어요. 가격표는 볼 필요도 없어요. 어마하게 비싸요. 

여기서 이발하고 면도하는 사람은 누굴까 하는 쓸데없는 호기심

라이브러리 


대부분 호텔에 다 있은 라운지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최상위 티어를 따는 이유는 라운지 엑세스때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체크 인 아웃은 라이브러리에서 가능해요. 11시부터 7시까지 문 열어요. 낮음료, 쿠키, 커피는 언제든지 마실 수 있어요. 맥주도 마실 수 있어요. 오후에 가면 애프터눈티까지는 아니고 간단한 샌드위치 가져다 좋아요. 버틀러 느낌나는 서비스는 좋아요. 

맨 오른 쪽 나비 쿠키는 정말 맛있어요.
낮에도 맥주 마실 수 있어요


와인 아워

5시부터 7시까지 해요.

정말 핑거푸드만 있어요. 그것도 제때 채워지지 않아서 좀 불편했어요. 와인은 좋았어요.

끊임없이 내리는 비. 나도 와이탄 산책하고 싶다고요 


매거진의 이전글 21.월도프 아스토리아 상하이 온 더 번드(조식당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