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스위트룸
쑤저우 대표적 5성급 럭셔리 호텔 The Ritz-Carlton, Suzhou는 2025년 3월 18일에 문 열었어요.
건축·인테리어는 쑤저우 전통 요소와 현대 럭셔리의 조화가 돋보여요. 직원 친절도가 매우 높고, 세심한 서비스로 유명해요. 쑤저우 구수구 중심부에 관광지(유원·산탕지에), 새로 오픈한 믹스Mixc 쇼핑몰로 핫플이 되었어요.
라운지에서 5끼 주는 걸로 유명한 리츠칼튼은 라운지를 이용했을 때, 가장 괜찮은 호텔이죠. 메리어트 최고 티어 티타늄 고객이어도, 스위트 어워드를 이용하거나 스위트룸을 예약해도 라운지엑세스는 별로 요금을 내야 해요. 아예 처음부터 라운지 이용 가능한 요금으로 예약하고 스위트어워드 사용해 스위트룸으로 이용했어요.
1층 체크인 카운터는 리츠칼튼답게 다 앉아서 할 수 있어요. 클럽 이용 고객은 5층 클럽라운지로 안내해 줍니다.
객실 인테리어는 다른 리츠칼튼과 달리 새로 지은 호텔답게 고풍스럽고 화려하기보다 모던하고 깔끔합니다. 동양적 요소를 과하지 않게 넣어 객실 인테리어는 편안한 느낌이에요. 로비에 중국작가들의 예술작품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요.
들어가면 왼쪽에 세컨드화장실, 오른 쪽에는 대형거울이 있어 답답하지 않아요.
거실
차를 마실 수 있는 세팅이 되어 있고요.
미니바는 하얀 장 속에 잘 숨겨져 있어요.
문을 열면 커피머신, 전기포트,차와 커피,각종 잔들이 들어 있어요. 차는 TWG
미니바 속 양주,안주류는 유료
냉장고 음료 가득하지만 라운지 이용할 수 있으니 안 쳐다봅니다.
예쁜 식기류
C,USB 케이블 모두 바로 충전 가능
창 밖 풍경은 구수 구 시가지
숨겨진 화장대, 문을 열면 거울이 짜란
드레스룸, 부들부들 가운과 잠옷도 있어요.
방보다 넓은 욕실
다이슨 드라이어
충분히 누울 수 있는 긴 욕조
어메니티는 딥디크
인사 잘하는 비데
수전은 그로헤
조식당,라운지는 다음 편에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