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니랑 Jun 14. 2024

오직 너

자작시

너의 생각은

나의 일상이고,

너의 사랑은

나의 일생이다.     


너의 기다림은

나의 행복이고,

너를 향한 마음은

나의 일편단심이다.    

 

오직 너는

내가 사는 이유이고

오직 나는

너 없이는 살 수 없다.     

작가의 이전글 별 헤는 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