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백신 맞고 삼일간 하루 20시간씩 잔 썰.txt

화이자 맞았습니다 그래서 글 제목을 빨간색으로 해봄

by 가죽지갑 오븐구이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에, 각 백신의 부작용들을 정리해본다.


아스트라제네카 : 블루투스

화이자 : 자기화

모더나 : 5G


개멋있다 진짜... 간지난다... 사실 난 아직 만 나이로는 십대고 코로나에 걸려도 뭐... 안 죽을 것 같아서 안 맞고싶었는데 백신 부작용을 보고 맞고 싶어졌다. 멋지니까. 십대는 모두 초능력을 동경하기 마련이다. 어떤 백신인지는 까먹었는데 빌게이츠가 내 몸을 조종해주는 백신 부작용도 있댔다. 하시발개멋져... 빌게이츠씨 제 몸에 들어오신다면 과제 밀린 것 좀 알아서 해결해주세요. 저 학점이 지금 말이 아니에요.


혹시나 몰라서 써두는 건데. 난 저 백신 부작용들을 믿지 않고 있고 그냥 집단면역에 한 손 보태 보려고 맞았다. 사실 아빠가 맞으래서 맞았다. 백신 부작용이 멋지긴 한데 그것때문에 맞았다고 하는 건 농담이다. 지구는 동그랗고 백신은 우리를 죽이지 않고 외계인은... 외계인은 있을 수도 있어. 아직 모르는 일이니까 희망을 버리면 안 된다. 어쨌든 이게중요한게 아니고, 나는 백신을 맞았다.


백신 맞은 당일


나는 집에서 걸어서 팔 분 정도 걸리는 병원에서 맞았고 접종시각은 금요일 오전 열한 시였다. 일단 주사가 아파서 울었고 엄마랑 같이 갔는데 엄마가 약국에서 타이레놀은 아닌데 성분이 똑같은 약을 사면서 내가 먹을 딸기맛 뽀로로 음료수도 사줘서 좋았다. 난 어렸을 때 텐텐을 먹다가 목에 걸린 적이 있어서 텐텐은 별로 안 좋아한다. 그리고 집에 가서 누웠는데. 일어나보니 저녁 여덟 시였다. 낮잠만 이동시간 다 빼고 여덟 시간은 넘게 잔 건데 이상하게 하나도 안 개운하고 계속 졸렸다. 아빠가 오는 길에 문어숙회같은 걸 사왔는데 비린내가 좀 심하게 느껴지는 것 같았고 그래도 맛있어서 몇 개 먹고 타이레놀 비슷한 약 먹고 다시 잤다. 낮잠을 계속 자면 안 졸릴 것 같았는데 잠이 오더라?


백신 이틀째


진심 너무 아팠다. 금강막기랑 넥스트레벨(모르면 구글링하면 대충 나옴) 둘 다 안됐다. 사실 팔이 그냥 너무 아파서 들 생각도 안 했다. 아파서 엄마한테 찡찡거렸다. 근데 이상하게 몸에 힘이 없어서 금방 관두고 엄마랑 좋아하는 카페 가서 파스타 먹고 아이스크림 먹었다. 맛있었다. 집에 가서 다시 기절잠자다가 저녁쯤에 일어나서 우유 한 컵 먹고 다시 잤다.


백신 삼일째


걍.. 밥먹고 잤다. 나머지는 다른 날들이랑 같다. 팔은 좀 덜 아팠는데 그래도 아프긴 했다.






↑위에 저 이상한 b모양 줄같은 거 처음 써본다 좀 멋있는것같음 앞으로 자주 써야지





여기까지의 글을 지난달 초에 썼다. 그리고 잊었다. 지금은 백신 2차 접종 후 3주쯤 된 것 같고 2차가 1차보다 좀 덜 아팠다. 가끔 수영장이나 욕조에 들어가서 누운 것처럼 가슴이 꾹하고 눌리는 느낌이 나긴 하는데 그거 말고 눈에 띄는 부작용은 없다. 냉장고 자석은 몸에 안 붙었다. 건강에 문제 없고 기저질환 없는 분들은 맞아도 괜찮을 것 같다. 다음달부터 백신패스인가 뭔가 한다던데 미리 맞아두면 좋지. 백신은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으니 너무 이 글을 맹신하지 마시고 대충 참고만 하세요. 참고로 전 만으로 열아홉 살임. 스무살 넘으면 어케될지 저도 모름.


백신맞고 후회하는 일


없다. 진짜로. 맞아 하나 있긴 한데 화이자 말고 아스트라제네카 맞을걸... 그게 더 멋진데... 혹시 아직 접종 안 하신 분들은 백신 이름까지 고려해서 잘 맞으세요. 전 그냥 예약 잡히는 걸로 맞았다가 다른 간지나는 백신이름보고 후회함. 백신 자체에 대한 불만은 아직까지는 없음.






추신: 백신과 생리에 대하여


이게 제일 중요할 것 같아서 글씨크기를 제일 크게 해봤다. 이거 중요한데 깜빡하고 말 안 할 뻔했네. 난 주기에 별 변화 없었는데 내 친구는 시작일 일주일 남았는데 맞은 날 다음날인가 맞은날 저녁인가에 생리 시작했고 다른 친구는 생리 이틀째에 맞았는데 다음날 생리가 끝났다. 걘 원래 생리 8일 한다. 금강막기랑 넥스트레벨 가능 여부보다는 더 많은 개인차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근데 생리주기에 변화 있는 애들도 딱히 백신에 불만은 없었다. 근데 백신 부작용 중에 생리주기 변화가 있다는 게 꽤 오랬동안 인정되지 않았다는 거에는 불만이 많았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끔찍한 사람 배포 조직은 당장 활동을 멈춰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