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한얼 Haneol Park Jun 24. 2022

생일

오늘의 생각 #32


내가 뭐라고.

사회적 기준에 맞는 아름다움을 가지지 못했는데

내가 뭐라고.

왜 다들 날 그렇게 아껴주는 건지.

날 위해 시간을 내주고 정성을 내주고 돈을 써주는 건지.

내가 뭐라고.

생일날 집에 처박혀서 잠옷 입고 뻗친 머리를 한 채 넷플릭스 보면서 칵테일 만들어 마시는 내 꼴이 뭐라고.

이런 게 뭐라고 나를 이렇게 행복하게 하는 건지.

내가 뭐라고 넌 날 위해 그런 소소한 희생을 치르는 건지.

내가 뭐라고 넌.

왜 날 사랑하는 건지.

매거진의 이전글 제목 없는 글 (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