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밤별 Nov 11. 2016

[밤별의 그림일기] 37. 닥터 스트레인지

망토 갖고파


마블 짱!

(약간 스포에욤! 보실 분들은 보지마세요 ㅋㅋ)


큰 만족은 아니지만 정신세계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봤다.


역시 사후세계는 있고 시간여행은 가능해!!!



틸다 스윈튼, 레이첼 맥아담스...


그리고 베네딕트 컴버배치 ㅠㅠㅠㅠ


레이첼 맥아담스는 여전히 사랑스럽고


틸다 스윈튼님은 너무 맑고 평온한 얼굴이라 정말 수도승인줄 알았다는...


이 와중에 컴버배치 목소리 으으으...


끝으로 베네딕 웡 아저씨 짱!!!



웃는 얼굴도 짱 ㅋㅋㅋ




누가 나오는지도 모르고 팬심으로 두근두근하며 봤는데 망토가 하드캐리입니다 ㅋㅋㅋ


도므라무의 무한루프에 대한 인내심 바닥에 빵터짐 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밤별의 그림일기] 36. 좋아하는 것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