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ㅂ ㅏ ㄹ ㅐ ㅁ Feb 16. 2022

이제 _그만

시시껄렁한 사랑 시 

너는 내가 틀렸다 하고

나는 내가 틀렸나 하고


너는 내가 변했다 하고

나는 내가 변했나 하고


아무래도

너는 내가 싫어진 건가 하고

나는 내가 싫어진 건가 하고


이러다간

나는 내가 싫어지고 말겠다

너를 내가 사랑했던 기억도


이제 그만

나는 너를 돌아선다 하고







작가의 이전글 나르키소스의 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