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ㅂ ㅏ ㄹ ㅐ ㅁ Apr 03. 2022

밑줄을 이었다_

밑줄을 그었다.

그냥 그은 줄 알았는데 내 마음을 골라 긋고 있었다.


책을 빌렸다.

페이지를 넘기다 밑줄을 만났다.


책을 돌려주려 만났다.

조금 더 가까워진 기분이 들었다.


책을 빌려줬다.

돌려받는 날 나를 보는 눈이 유난히 따듯했다.

'너를 만난 기분이었어. 그래서 더 잘 읽었어.'


책을 빌려줬는데 나를  읽는데

책을 빌렸는데 너를 읽는다.

소리 없는 대화는 말을 옮기지 않고 마음만 옮겼다.


아무래도 나는 선긋기보다는 선 잇기를 계속해야겠다.

잊기보다 잇기가 더 매력적이니_



by ㅂㅏㄹ ㅐㅁ /2022.04.03


작가의 이전글 물음표에 물렸다_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