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빵글 Oct 14. 2021

2_바디프로필은 목적이 아니라 목표 중 하나다.

바디프로필 목표하다

바디프로필 목표하다

2020.06



결심과 목표가 뭐가 다른가 싶지만, 계획을 세우기 전에 동기를 확실히 하고, 목표를 정하는 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야 어떠한 흔들림이 있어도 목표에 맞춰서 계획을 수정할 수 있으니까 

바디프로필은 '보여지기 위한' 부분이 더욱 크기에 까딱하면 '바디프로필 촬영 = 성공 = '으로 이어질  있다고 생각했다. 바디프로필이 최종 목적이 아님을 다시금 생각한다.


나는 운동을 즐겁게 꾸준히 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바디프로필은 하나의 세부 목표일 뿐이고, 즐겁게 꾸준히 할 수 있는 동기일 뿐이다.


2020년 6월 9일 다이어리


1. 마지막 20대의 도전! 나의 20대를 기록하자

2. 바디프로필은 운동을 꾸준히 하기 위한 동기이다.

3. 더 멋진 몸, 더 건강한 몸을 위해 한다.



자 이제 동기도 목표도 확실해졌으니 계획을 세울 일만 남았다.








매거진의 이전글 1_바디프로필을 찍기로 결심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