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산동 작은 골목에 있는 프렌치토스트 맛집 세임에이지.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고 발효과정까지 거쳐 만든 수제 빵과 크림, 토핑을 푸짐하게 올려 잊을 수 없는 맛을 전해주는 봉산동 디저트카페 세임에이지. 동갑내기 부부 두 분이서 운영하는 작은 가게다.
세임에이지 입구. 건물 벽과 주변에 있는 덩굴이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준다. 마치 도심 속에서 잠시 벗어나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기분.
가게 내부는 머무르는 동안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자연의 향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주변엔 식물로 남은 공간을 채워서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을 만끽할 수 있다.
세임에이지에 방문한 첫 번째 이유 바로 초당 옥수수 토스트를 먹기 위해서다. 참고로 매일 나오는 게 아닌 시즌별로 나오는 메뉴라고 한다. 초당 옥수수 토스트는 옥수수 페이스트로 만든 크림과 달달한 프렌치토스트 그리고 위에 시원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린 뒤 톡톡! 터지는 초당 옥수수와 바삭한 후레이크를 올려 훌륭한 맛을 마음껏 뽐낸다.
한입 씩 먹을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이 메뉴는 단순히 달달함에서 그치는 게 아니라 폭신폭신하고 촉촉한 빵과 직접 만드는 수제 크림과의 조합에 상당히 신경을 많이 써서 만드신 게 느껴져서 더욱 특별하게 다가왔다.
다양한 프렌치토스트와 음료, 유행하는 디저트까지 폭넓게 있는 세임에이지. 두고두고 기억하고 싶은 곳이다.
주소 : 대구 중구 중앙대로 68길 14
전화번호 : 0507-1353-8511
영업시간 : 12:00~21:00
월요일 휴무.
포장 가능
토스트는 주문 즉시 조리를 하기 때문에 10~15분 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