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재키 Jul 22. 2024

출근하자마자 정리

매번 일찍 출근하면 꼭 하고싶었던 게 있는데, 바로 물티슈로 모니터 뒤 먼지닦기..

사실 매번 30분 일찍 출근하긴 하지만 희한하게 출근만 하면 그걸 까먹었다.

먼지닦기.. 라는 이 단순한 일을..


항상 먼지를 닦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긴 하는데 매번 타이밍이 오묘했다

1. 일을 하던 도중.. (특히 바쁠 때 ㅋㅋㅋ)

2. 주말에 집에 있을때.. (침대에 누워서 출근해서 뭐하지.. 가만히 생각할 때)

3. 퇴근하기 직전 (이 때 사실 닦고 가면 되는데 집에 가야해서 안됨)


오늘 그리고 그 일을 드디어 해냄

새로운 한 주의 설레는 시작! 에 아주 약간의 깔끔함이 +1 되었다 ㅋㅎㅎ

이래서 내가 월요일을 좋아한단 말이지 ~~


작가의 이전글 비 안오는 금요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