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홍승주
병듦과 늙어감에 대하여
팔로우
Zero
크론병과 함께하는 외과의사입니다. 병원의 치열한 일상을 씁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호모 구거투스
“나는 너의 여린 숨결을 믿어.”
팔로우
한언철
대장암을 치료하는 외과의사 입니다. 암 환자를 진료하면서 병원에서 느끼는 감정이나 생각을 올리고자 합니다. 암 환자를 이해하고 의사들의 생각을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상효이재
상효이재(相效利齋), 서로 존중하고 배움으로써 이로운 곳이 되기를. 조직의 성장과 소통을 탐구하며, 경영의 우상과 이성을 분별하려 애씁니다. re.jae@kakao.com
팔로우
최석재 응급의학과 전문의
응급의학과 전문의 최석재 / 유튜브 건방진닥터스 채널 / 유퀴즈 슬의생편 에피소드 재벌 책 [몸이 보내는 마지막 신호들 30] / 책 [우리 아이 응급 주치의]
팔로우
OncoAzim
<잃었지만 잊지 않은 것들> <의사들은 왜 그래> <3분진료공장의 세계>를 썼습니다. 한 대학병원의 종양내과에서 일합니다. 언젠가는 웃기는 책과 만화책을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늦깎이
신문사에서 얼추 15년 간 기자 생활을 하고 현재는 B2B 스타트업에서 콘텐츠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쓰겠습니다.
팔로우
좋으니
상상보다 생각이 많은 사람. 생각보다 상상이 어려운 사람.
팔로우
까마귀소년
무기한 휴업
팔로우
춤추는 헤르만 헤세
저의 춤을 세상에 들려드리고 싶어요.
팔로우
이동민
내 글이 그대의 삶에 간접 조명 정도는 되리.
팔로우
정해
지난 후에야 보이는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신미영 sopia
평소에 책과 영화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내용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2019년 여름스페인 산티아고 순례를 다녀와서 순례기를 썼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 해 주세요.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희우
전교1등, 최초여성학생회장에 서울대 합격까지. 오버스펙으로만 살다가 열여덟에 루푸스 신염을 만나 열심히 살지 않으려 애쓴다. 오늘의 기쁨을 붙잡아 씁니다.
팔로우
송전탑
이리저리 이것저것 이모저모 지도와 별자리와 글쓰기
팔로우
조이
지식과 자극, 새로운 것과 짜릿한 것을 좋아하는 성인. 즐기는 삶에 대해 끊임없이 탐구합니다.
팔로우